우선 공통적으로 수호성인 특성에 물, 마딜 최종뎀 10% 이걸로 바뀌면서 30초 지속이 아니라 30분 지속으로 바뀜.

크리비는 아우쿠라스 시전모션이 1.2초로 길었던게 거의 그냥 누르고 이동하면 바로 움직여지게 거의 없는 모션
새로 추가된(멜스티스가 바뀐) 파이어티는 계수 높음 + 오버히트 3타로 현탐 더 줄어들 것 같고 거기다 쿨타임 10초 너무 감사하고, 아우쿠라스 이동형 횃불 아츠 삭제 + 설치물 판정 없애고 30분 지속으로 바뀌어서 무녀 박수 배울 이유 없어졌고, 다이노 30분 지속, 잘챠이 30분 지속.. 평타보다 약하다고 놀림받던 자이바스 계수 상향과 동시에 디바인 스티그마랑 같이 광휘 디버프 5초 걸어주는것 까지

크리비 고정적 문제이자 클레릭의 공통 숙제였던 짧은 지속시간의 버프들이 이번 패치로 인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물론 크리비 유저라 더 크게 와닿는건데 패치 한번에 잘챠이,다이노,아우쿠라스,수호성인의 귀찮던 버프돌리기가 30분이 되어서 드디어 게임 같은 게임을 할 수 있겠네요..

엑소는 카타디카조 오버히트 2타에서 1타로 바뀌고 지속시간도 증가되고.. 딜 계수만 올렸고.. 새로운 추가 캐스팅 딜스킬 5타짜리 그랜드 크로스가 추가되었고 거기에 카타디카조랑 연계 생기고.. 엑소는 연계도 너무 많고.. 이번 패치로 좀 빠지려나 싶기도 하네요.

무녀는 별 다를거 없고, 사두는 나가있고, 드루는 가시덩굴 틱이 5틱뎀으로 바뀌었고.. 대신 육식화 코르타스마타에 바로 발동이랑 씨앗폭탄 디버프에 스킬쓰면 바로 2연타로 터지고 풀밭 범위 넓어지고(이건 하마야나 좀 해주지..) 뭐 그런 변화... 크루는 링오라 아츠 추가가 본섭 오면서 지속시간 증가 +60이 아닌 +30초로 왔네요? 그럼 지속시간 20초 쿨45초 인가..(써보니 진짜 개 쎔 물론 딜레릭 내에서) 그리고 물딜레릭은 이번에 뭐 딱히 없네요.

아무튼 좀 더 플레이 해봐야 알겠지만 버프 번거롭고 약해서 잘 안하는 크리비가 이제 좀 많이 픽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