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12월 26일(수)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아이템]
1. T2 무기/방패의 추가 능력치를 일부 상향했습니다. 
2. 황금모래 상회 금괴 상점에 '반짝이는 하트 무기 상자'를 추가했습니다. 
3. 특정 상황에서 상자 또는 꾸러미 분해가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4. 경쟁 순위 '도전의 탑' 8레벨 보상에 누락된 탑승물을 추가했습니다. 
5. '스티그마 꾸러미' 아이템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6. 일부 복식의 외형을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1. 드마하 지역 '스텔루시아'에 신규 퀘스트 '스텔라 고충 처리'를 추가했습니다.
 - 5개의 퀘스트 중 1가지를 수행하여 특별 보상을 위한 재료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2. 드마하 지역에서 수행 가능한 바람길 학습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요새전]
1. 드마하 요새전 진행 중 요새 이동지원 슈고가 등장할 때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되도록 수정했습니다.
2. 드마하 요새 수호신장인 '수호병기'의 스킬 대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낮게 설정되어있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3. 드마하 요새 내부에서 제공되는 '스텔라의 용족 공격 축복' 버프를 받을 경우 시스템 메시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인스턴스 던전]
1. '느바람 협곡'에서 포스 추방 당할 경우 입장 횟수가 1회 추가되도록 변경했습니다.
2. '느바람 협곡'이 종료되었을 경우 포스 추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3. '프로메툰 공방(어려움)' 보스 몬스터 '바라칸'이 특정 상황에서 스킬 및 일반 공격을 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4. '프로메툰 공방(어려움)' 획득 아이템 정보의 오탈자를 수정했습니다.

[임무]
1. 76~80레벨 일일 임무 '[인던] 용서하지 않겠다!'를 '[인던] 정의의 이름으로!'로 변경했습니다. 
2. 일부 네임드 몬스터를 사냥하면 임무가 갱신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스킬]
1. 일부 스킬 툴팁에 사용하지 않는 정보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2. 일부 스킬 툴팁에 사용 비용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3. 귀환 스킬 툴팁에 등록한 키스크 정보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4. '바다 변주곡' 스킬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1. 일부 변신 버프가 적용된 상태에서 기갑에 탑승하면 변이 스킬에 의해 탑승이 해제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변신]
1. 일부 변신 상태에서 날개가 기본 외형으로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환경]
1. 드마하 일부 지역을 수정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