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나카드로 N코인을 충전할 경우
아래와 같이 즉시 할인 적용 가능하므로 N코인 충전 시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기간 : 2020년 3월 4일(수) 10:00 ~
 ※ 기간 중 할인쿠폰이 모두 소진되는 경우 별도의 공지 없이 조기 종료됩니다.

● 할인내용 : 하나카드로 5만N코인 이상 충전 시 최대 6% 즉시 할인 적용
기간
카드사
할인 구간
인 금액
3월 4일(수) 10:00~
하나카드
5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 구 외환카드는 할인 이벤트 제공 대상이 아니며 할인쿠폰을 선택할 경우 결제 오류 발생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방법
① N코인 충전 창에서 금액 입력 및 일반결제 > 신용카드> 하나카드 선택 후
결제 알림 메일 주소 입력, 결제 주의사항 및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체크

② 하나카드 즉시할인 팝업 확인 및 '적용' 버튼 클릭 (클릭 시 할인된 최종 결제금액 확인 가능)

※ 처음 단계에서 선택하지 못한 경우 우측 메뉴 내 '할인받기' 버튼 클릭하여 재적용 가능

※ 주의사항
① 할인금액이 모두 소진될 경우 별도의 공지 없이 할인 쿠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② 결제 후 N코인 청약철회(환불)할 경우 해당 카드 결제 금액 기준으로 환불되오니 참고바랍니다.
③ 카드사 정책에 따라 1회 100만원/ 1일 100만원까지 결제 가능합니다.
④ 모바일 환경에서는 할인쿠폰 적용이 불가능하므로, 할인을 원하시는 경우 PC를 통해 플레이엔씨 N샵에서 결제 부탁드립니다.
⑤ 쿠폰 금액 이하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할인쿠폰이 이미 사용된 경우에는 카드 결제 금액에서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