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재 진행 중인 ‘겨울여우 변신’ 관련 알려진 문제를 안내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문제를 겪으신 대상자 분들께는 아래 방법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알려진 문제

● 발생 일자: 2021. 1. 13.(수) 정기점검 시
● 발생 문제: 인벤토리에 소지하고 있던 ‘[각인] 겨울여우 변신 계약서 조각’ 아이템이 ‘[각인] 겨울여우특별 변신 계약서(68종)’ 10개로 변환되는 문제
● 복구 방법:
1. 문제가 발생한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
2. [각인] 겨울여우 특별 변신 계약서(68종) 10개 회수 후 [각인] 겨울여우 변신 계약서 조각 1개로 복구 진행
* 이미 계약서를 소진하신 경우, 획득하신 변신 내용을 초기화 후 [각인] 겨울여우 변신 계약서 조각이 복구됩니다.
* 소지 중인 [각인] 겨울여우 변신 계약서 조각 아이템은 2021. 1. 20.(수) 정기점검 시[각인] 겨울여우 특별 변신 계약서(68종) 10개로 정상 변환됩니다.
● 문의 접수 기간: 2021. 1. 20.(수) 정기점검 전까지 접수


다시 한번 알려진 문제로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