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정말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 쭉 10년 20년 꾸준한 인기 바랍니다.

아이온을 오베때부터 꾸준히 살성만 하면서 아이온에게 살성으로서 바라는 점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베타부터 틈틈히 초보살성을 키우고 애착을 가지고 있는 유저 입니다. 그런데.. 충해.. ㅠㅠ 

공격속고가 너프되고 충해가 나오면서 살성이 너무 힘들어 졌습니다.

이런 연속너프레도 불구하고 애착을 가지고 플레이 하신분들이 있어 살성을 위해 태어난 살신분들이 명맥을 이었습니다.

요즘 정말 살성분들 하실만 하시나요... 저는 이제 도저히 플레이가 힘들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살성이 사기라고 하면서 만만한게 살성이라 다들 말씀하시죠...  

점점 엔씨소프트 관계자 분들이 살성을 버리시는 느낌이 듭니다.

 

1. 살성 상대편과의 거리에서 생기는 렉 : 지형이 좀 이상하면 툭하면 발생합니다. 또 날개를 펼치면 생기고....요부분 수정 요청합니다.  

 

2. 살성 마석 : 살성은 공 높은 노란석이 아닌이상...힘듬.. 마적만 방어구에 박을수는 없는 노릇이고,,, 캐릭 상성에 따라 방어구 스왑은 컨트롤 좋지 않은이사 힘들고,, 노란석 높은게 필요합니다.

 

3. 살성 스티그마 : 살성용 상급 스티그마 전쟁용은 거의다 계륵입니다. 스티그마좀 쓸만하게 변경 요청합니다.

 

4. 살성직업과의 상성 직업의 밸러스 조정 요청 : 현재 살성의 가장 큰 상성은 수호 인거 같습니다. 빈틈 신속 명서 강습써도 죽지가 않아요. 버티다가 역공 당해서 항상 죽음.. 마도는 설정상 상성인데.. 이게 요즘 동등한 조건일 경우 5:5 인 상황이 연출이 많이 됩니다.

 

5. 살성의 기술 ( 은신과 질주) : 살성의 은신 정말 최고의 기술인거 같습니다. 숨어서 정찰도 하고.. 은신키고 질주 쓰면 마나가 4%씩 들어가 기술의 의미가 없어집니다. 마나 소비를 줄여줬으면 좋겠습니다.

 

6. 마법저항 : 마법데미지 줄어드는 방식으로의 변경 필요합니다. 마법 저항은 정말 아닌듯합니다.

 

7.살성의 딜방식 : 차고 있는 장검의 사거리좀 늘려주세요.. 이건뭐 도망가면 때릴수가 없음..

 

8. 살성의 다:다 싸움 : 살성의 혼자캐릭 특성이 있기는 하지만 팀파이트 할때 역활이 너무 부정확함.. 해결바랍니다.

 

살성이 사기다라고 하시는데.. 장비 좋은 살성만 사기 입니다... 그 이전에는 허접캐릭... 너무 욕하지 말아주세요.

 

엔씨 아이온에서 살성이라는 직업을 버리지만 말아 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