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파스캔이 24인치 144Hz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C24G1’ 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단 1주간 11번가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C24G1을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된 249,000원의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알파스캔 AOC C24G1 게이밍 144 커브드 무결점











C24G1은 게이밍 감각에 걸맞는 고급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게이머 환경에 따라 높이, 각도 등을 자유자재로 셋팅할 수 있으며, 144Hz,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현존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승률도 올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기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주사율144Hz와 AMD 프리싱크



C24G1은 일반 모니터대비 2.4배 많은 144Hz의 울트라 주사율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AMD의 FreeSync기술을 적용해 그래픽카드에서 내보내는 영상신호와 모니터의 화면주사 타이밍이 맞지 않아 발생하는 스터터링, 티어링 현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MPRT)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준다. 












게이머를 위한 로우 인풋렉, 6가지 게임모드, Shadow Control, Game Color, 프레임카운터, MBR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간편하게 변경 할 수 있도록 Racing, RTS, FPS, 사용자 1/2/3 등 6가지의 게임 모드를 탑재했으며 핫키로 모드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또한 Shadow Control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보이지 않던 적군을 쉽게 포착할 수 있다.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Game Color 기능은 플레이 하는 게임의 특성 및 플레이어의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와 조준선 표시 기능도 갖춰 승률을 높여주며, 새롭게 추가된 프레임카운터와 MBR(Motion Blur Reduction) 기능도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몰입감을 높여주는 곡면 패널과 DP + HDMI 2개를 포함한 차별화된 입력단자

최적의 곡률 1800R 커브드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며 3000:1의 높은 명암비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한다. 2개의 HDMI단자를 포함해 DP,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레드 포인트의 파워풀한 디자인과 다기능 스탠드 기본 장착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는 감각적이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과 컬러로 존재감을 뽐내는 신제품의 견고한 스탠드는 높낮이 조절, 스위블, 틸트가 가능하여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모니터를 원하는 대로 제어할 수 있어 어떤 자세에서도 몰입감이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알파스캔 AOC C24G1 게이밍 144 커브드 무결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