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기차 점령전 후기입니다.

일단은 '개꿀잼'이에요. mmr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 다 날아갑니다. 겜친구 한명과 듀오로 돌리는데 승률 70~80%가 넘습니다. 역시 이기니까 재밌네요ㅎㅎㅎ

게임 규칙은 간단합니다.
1. 3팀이 싸워서 기차를 쟁취하거나 다른팀을 모두 죽이면 라운드 1승. 라운드 3승을 가져가면 우승입니다.
2. 레전드별로 다른 무기/수류탄 세팅을 갖고 있습니다.
3. 4개의 서로 다른 역에 정차합니다.
4. 죽은 팀은 시간이 지나면 리스폰되어 다시 점프해서 내려오고 레전드를 바꿀수도 있습니다.
5. 기차에 올라가있으면 점령 게이지가 차고, 다른팀이 올라오면 멈춥니다. 대치가 길어져 일정 시간이 지나면 기차 '중앙'을 점령해야하는 것으로 바뀝니다.
6. 회복템은 주사기1개, 쉴드셀1개를 갖고 있는데, 표기가 1개일뿐 무한리필입니다.
7. 선로 주변 점프패드(증기가 나옴)를 타면 드롭쉽 점프와 같은 점프가 가능합니다.

-소소한 팁
1. 기차 양끝을 통한 점령이 가장 쉬운 편이고, 그런만큼 그 위치에서는 뒤치기를 조심해야합니다.
2. 수류탄은 2개가 지급되는데, 장기전으로 넘어갈것같으면 열차 중앙 점령을 위해 1개 정도는 아껴놓는 것이 좋습니다.
3. 라운드를 승리한 경우, 빠르게 회복하고 점프패드를 타서 좋은 위치를 선점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차에서 기다리는 경우 쉽게 양각이 잡힙니다.
4. 미라지 무기는 r301+re45인데 re45의 파란탄창을 r301로 옮기고 싸우면 좋습니다.
5. 적을 잡으면 해당 적이 쓰던 총알이 드롭됩니다. 교전이 길어지고 연승을 한 경우 은근히 총알수급이 안될수있으니(특히 경탄) 틈틈히 먹어줍니다. +p2020을 쓰는 팀원에게 받는것도 좋은 방법.
6. 점프는 느리게 하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상대 위치를 보면서 좋은 각을 만들수있기 때문에 굳이 급하게 내릴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7. 가끔 리스폰된 팀이 기차가 역에 도착하기 전에 기차로 뛰는 경우가 있는데 달달하게 잡아주시면 됩니다.

추천 레전드.
1. 레이스. 2배율 플랫+더블탭 eva8+아크스타.
근접영웅인데 무기세팅도 상급. 궁을 모으면 그 라운드는 무조건 이긴다고 할 정도의 활용성.

2. 방갈. 3배율 스카웃+r99.
r99를 가진 유일한 레전드. 그리고 중장거리 교전도 가능한 스카웃. 디지털 쓰레트는 크립토의 모잠빜 뿐이므로 연막의 가치도 높음. 다만 경탄 관리에 신경써야함.

라라, 패파도 좋으나 라라(터보 하복)와 패파(추공 p2020)의 총기가 호불호일 수 있어서..
+코스틱이 귀찮긴한데 총기가 별로라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