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범위- 높을수록 프레임이 낮아집니다. '오버워치' 하던 사람은 86으로 해야한다 , '글옵' 하던 사람은 90해야 한다.로 알려졌는데요.
확인해본 결과 '줌' 시야범위 까지 신경 써서 최소 104가 적당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104로 하고 있으며 스나이퍼를 주무기로 사용하시는분이 유일하게 110 MAX FOV 값으로 하셨습니다.
 
Q.여러분의 생각으로는 104와 110의 차이 장,단점을 아시나요.?
 
참고로 110 fov값을 하신 유일한 이분은 모든 옵션을 하나도 빠짐없이 끄거나 최소치로 하셨습니다.
프레임을 유지하면서 시야값을 최대로 하셔서 스나이퍼 무기로 쉽게 할려고 한 의도인걸까요.?
그렇다면 일반인은 굳이 110으로 할 이유는 없을거 같습니다.
 
 
적응형 해상도 fps -수직동기화처럼 그냥 0으로 안거드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안티엘리어싱- 144프레임 유지되면 키세요. 키면 무조건 좋은 옵션입니다. 


텍스처 스트리밍 가용량 - 정말 사람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어떤분은 최대치로 해두는 분도 계시구요.
아예 끄시는분도 계시구요. 
아예 끄는 대신 밑에 모델 디테일은 최고치로 두시는분도 계시구요.
자신의 그래픽카드 -2gb로 설정해두시는분도 계시구요.
 
이걸 보면서 제목처럼 그냥 자기컴에서 프레임 144 유지할정도면 높게 해도 딱히 상관없는건가 싶더군요.
 
 
텍스처 필터링 - 성능(프레임) vs 선명도(적 찾기) 인데 내가 최하옵으로 적 600미터 밖에서도 잘 찾아낸다 싶으면 최하옵 , 프레임 원하면 가는거고 그게 아니면 x8이 최대 타협선. 가성비는 x4입니다.
 
참고로 슈라우드는 x4 이고 딩셉션님은 x16입니다. 110 fov값을 하신 스나이퍼 유저분은 이중선형 제일 낮은거입니다.
딩셉션님이야 시청자분들이 잘 안보이는 멀리 있는 적을 찾기로 유명하신분이니 일반인분들은
이중선형 vs x4 옵션중에 취향따라 가면 될거 같습니다.
 
 
모델 디테일 - 이것도 텍스처 스트리밍 가용량처럼 취향입니다.
 
텍스처 스트리밍 가용량을 없음 옵션에 모델 디테일을 높음으로 하시는분도 계시고
 
둘다 최고치로 하시는분도 계시고 
 
-2gb + 모델디테일 높음으로 하시는분도 계시고
 
110 fov값을 하시는분은 모델 디테일마저 낮음으로 하십니다.
 
일반인은 그냥 높음으로 하는게 일반적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알아본결과 결국 최고 좋은 방법은 돈 투자해서 좋은 컴사양을 맞추면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