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은 피지컬과 응딩이가 탱탱한 젊은이를 위한 것이 아닌
육체 파츠 파츠가 1레벨 미만으로 다운되어가고 있는 아재들을 위한 팁입니다. 모바일 작성양해바람

1. 교전가능한 중거리이내 적 발견 또는 조우시 핑 찍고 팀과 합류 또는 엄폐 대기
- 팀에게 적위치 인지 및 호응 가능한 여유를 줌
- 적이 혼자인줄 알았는데 총쏠땐 마음대로지만 나갈땐 아니란다 방지
- 적이 아직 인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기습가능

2. 투척물은 하나 눕힌뒤에 써도 효과적
- 하나 눕히면 상대방 입장에선 팀원하나가 짐이 됩니다
- 무심한척 무시해주고 숨어서 회복하고 있으면 살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그때 투척물로 1타쌍피 해줍시다.
- 절대 같이 듀오하는 친구놈이 매일 다운된적한테만 집착해서 쓰는글 아닙니다.

3. 고지대가 꼭 좋은것만은 아니다
- 1팀 대 1팀 교전시에는 화력을 쏟기 쉽고 투척물 던지기도 좋아서 좋지만, 그게 아닌 경우 내가 고지대 있으면 그만큼 노출도 커집니다. 양각을 당할 경우 퇴로 잡기도 애매하구요.

4. 교전할땐 계속 움직이세요.
- 이게임은 신기하게도 싸울때 전투기 도그파이팅의 성질을 가집니다. 들어오길 기다리는 쪽보다 무는쪽이 체감 30프로는 더 유리한거 같습니다. 타게임 시즈마냥 한탄창으로 여러명 눕히는게 불가능하므로 무는 쪽은 쪽수로 하나씩 무너뜨릴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물러들어오는 상대에게 내 위치 정보를 계속 바꿔줘서 여럿에게 물리는 상황을 피해야합니다.

5. 1팀을 이기고 난후
- 일단 갑바부터 바꿔끼고 바로 다음적이 온다 생각하세요
- 체력이 없으면 엄폐하고 체력부터 채우세요.
- 데드박스 코박죽 고만해요 ㅠㅠ

6. 3팀 남으면 존버
- 게임 막바지에 3팀이 남았는데 먼저 싸울경우 챔피언 조무사가 될 확률이 높으니 교전을 피하는게 좋습니다
- 패파궁이 빛을 발하는 시기입니다. 미리링을 보고 유리한 지점에 자리잡고 존버하십시요.

7. 난전시 건물안에 같이 자리잡기
- 게임 초중반 이팀저팀니팀언니팀이모팀 난전양상이 될 경우 구조물 안에 들어가서 수성식으로 플레이 하다가 어느정도 정리되면 나오는 편이 좋습니다. 총 맞으면 죽습니다.


쓰다보니 뻘글이 된거 같은데 아재들 참고하시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