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가만히 서거나 이동하면서 장전해보면

[탄창빼고 - 탄창넣고 - 장전] 이 과정을 거치게되는데

탄창넣기 전에 슬라이딩을 시작해서 탄창이 넣어질때까지 슬라이딩을 유지하면 (말이 좀 어렵지만 탄창빼자마자 슬라이딩하시고 캔슬안하신다고 생각하면됩니다) '장전' 과정을 캔슬하고 바로 사격에 들어갑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슬라이딩을 캔슬하여 탄창이 넣기전에 슬라이딩이 끝나거나, 늦게해서 탄창이 들어간후 슬라이딩이 시전되면 슬라이딩을 하면서 장전레버를 당기기 때문에 타이밍 연습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실험 해본결과 확실하게 장전캔슬의 경우가 다음탄창 공격까지 딜레이가 적었으며 이를 제대로 활용할시 난전에서 슬라이딩 무빙+장전딜레이감소라는 두마리토끼를 잡을수있는 테크닉이 됩니다.

지금은 영상만들 여건이안되서.. 영상만들수있으면 만들어보겠습니다..!

*권총이나 트리플테이크같은 탄약삽입후 장전모션이 없는 총들은 예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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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하겠습니다.
탄약을 1발이상 남기고 장전할 시 래버모션이 캔슬됩니다.

상황에 따라 정확히 한탄창컷을 낼수 없을경우엔 탄을 남기고 장전하는게 더 이득일수도있겠습니다.
ex) r99로 스핏파이어를 상대하는데 탄이 많이 튀어서 한탄창컷 안나겠다싶으면 다쏘지말고 무빙치면서 재장전하고 다시 쏘는 경우. (한탄창 탄약수에큰 우위를 가진 스핏파이어를 상대할땐 빠른 판단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