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참가자님

2019년 12월 04일 (수) APEX  레전드 시즌3 3.2패치가 완료되어 안내드립니다.

레벨 상한증가, 진행도 변경, APEX팩 획득 기회 증가등 다양한 변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레벨 시스템 업데이트 


TL;DR – 플레이어 레벨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 레벨 상한이 100에서 500으로 상승합니다

  • 100 레벨에 도달하는데 필요한 XP를 약 5% 감소시켜 레벨당 필요 XP 상승 폭을 줄였습니다

 - 500레벨 달성 시획득 가능한 Apex 팩의 수가 총 199개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전 45)  

  • 2 – 20 레벨: 1 레벨 당 팩 1
  • 22 – 300 레벨: 2 레벨 당 팩 1
  • 305 – 500 레벨: 5 레벨 당 팩 1
  • 1레벨 업마다 600 레전드 토큰이 지급됩니다
  • Apex 팩 보상은 소급 적용됩니다

 - 플레이어는 100 레벨 마다 레벨 총기부적을 획득합니다


새로운 총기 부적!


- 에픽 및 전설 등급의 신규 총기 부적 36개가 Apex 팩에 추가됩니다.

- 또한 총기 부적은 로테이션 상점에 등장하기 때문에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피스키퍼


최근 변경사항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피스키퍼는 너무 강력하다고 명확하게 소리 높여 말하는 동향이확인되었습니다이러한 상황을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살펴보고 있으며 곧 상세 내용을 공유하도록하겠습니다.



전반적인 개선(QUALITY OFLIFE)


- 헬맷과 방어구에 대한 색맹 호환이 업데이트되어 좀 더 생동감 있게 보입니다이 변경사항이 실제 플레이 경험을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알려주세요!


데스박스를 루팅하는 동안 받을 피해 옵션의 켜기/끄기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설정의 게임플레이 항목에서 해당 옵션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  최종 서클이 잘못된 위치에 설정되는 것을 방지하고 게임플레이의 다양성을 위해 서클의 위치를 개선했습니다.


자동 스프린트를 활성화한 유저는 이제 L3를 사용하여 슬라이드에서 스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라인 영웅 아이템을 위한 무기조사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Thank you” 

 


- [PC 한정설정에서 숫자 영역을 선택한 후 화살표 키를 사용하면 선택한 값이 변경되는 대신 다음 옵션으로 넘어가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골드 방어구의 스폰 확률이 감소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진행 중인 피니셔를 즉각 사용 중단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 다른 플레이어의 랭크가 실제와 다르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실제 프레데터인 유저가 브론즈 IV로 표시됨)


- 충돌특정지형불량 지역에서 생성되는 보급함 및 간헐천 근처의 특정 지역에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없는 현상과 관련해 월드 엣지에서 확인되는 많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 부활 수송선이 도착할 때 소리를 내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방갈로르가 윙맨에 핑을 표시할 때 관통형 강선을 언급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경기 요약 분대 제거 화면에서 플레이어의 배너가 중앙에 나타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실드 셀과 피닉스 키트의 진행률 표시줄이 흐릿하게 출력되어 가독성이 떨어지는 시각적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특정 구역에서 플레이어가 즉각적으로 부활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링 밖에 있을 시 플레이어가 때때로 팀원을 부활시킬 수 없었던 희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녹다운 실드가 적에 의해 파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EVA-8 자동 샷건에 더블 탭 트리거 개조 파츠를 장착 시 샷건 볼트 부착물의 발사속도 증가 효과를 받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레전드가 쿨다운 상태인 능력을 활성화하려고 할 때 잘못된 능력이 준비되지 않음” sound FX를 출력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레전드가 실드 셀을 사용할 시때때로 무기가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며 팔 쪽으로 클립핑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기차를 멈췄다가 다시 시동을 키면 때때로 기차의 선두 부분이 나머지 부분과 분리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차의 선두 후방부에 서 있는 동안 플레이어가 기차와 충돌할 수도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매치 혹은 인벤토리의 3인칭 시점에서 레전드의 얼굴이 비정상적으로 왜곡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위치에서 폭발형 무기가 불량 픽셀을 유발하는 이슈로 인해 발생하던 그래픽 오류와 프레임 드랍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크립토의 드론이 기차의 근처를 비행할 시 플레이어의 조종없이 크립토가 움직일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크립토의 전술 스킬이 실제 사용할 때까지 충전이 멈춘 것처럼 보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데스박스가 계단에서 멈추지 않아 플레이어가 플레이어 배너를 얻을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녹다운 실드 업데이트


녹다운 실드 보호막이 플레이어의 머리 상단과 뒤를 모두 감싸는 형태로 확장됩니다.


실드의 대미지 보호가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일반 [회색]: 100  ->  200대미지
  • 희귀 [파랑]: 250  ->  450대미지 

녹다운 실드를 활성화한 상태로 이동 시플레이어의 이동 속도가 감소됩니다: 65  ->  .55



사격 훈련장


아군 사격이 지원됩니다세팅 메뉴에서 해당 옵션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이 옵션은 사격 훈련장에 나를 제외한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여했을 시 나타납니다.


-[PC 한정일부 플레이어가 사격 훈련장에 참가할 수 없었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다음의 현상을 포함하여 사격 훈련장에서 다른 영역의 플레이어와 관련하여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이슈가 수정되었습니다:


  • 영역 내에 있지 않은 레전드의 능력과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었던 이슈
  • 보이지 않는 집라인


레전드


왓슨의 파일런 시스템

  • 파일런 시스템은 이제 수류탄을 격추하는 방식에 있어 훨씬 더 공격적입니다단순히 들어오거나 나가는 발사체 사이를 식별하는 대신던져진 수류탄의 궤도를 예측하여 인터셉션 존 안이라면 어떤 곳이든 투척지점을 예측하여 요격합니다팀과 상관없이 인터셉션 존 안에서는 그 어떤 수류탄도 지면에 닿을 수조차 없습니다하지만 플레이어는 인터셉션 존 안에서 밖으로 수류탄 투척이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세요 








출처 - https://cafe.naver.com/playapex/2314  에이펙스 레전드 네이버 공식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