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드나 프로젝트]]]


우선, 약간의 모종의 타협과 주작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기본으로 깔고 시작한다.


한때, 국가급의 막강한 세력을 보여주었던 오키해적, 하제해적이 현재는 각각 하제섭과 다미안섭 등에 퍼져서 드래곤볼을 모을 날만을 기다리고 있다. 더욱이 두 세력은 한 서버에서 각각 서로 다른 세력에 모여 정면대결을 하고 싶었으나, 그간의 시스템으로는 불가했다.

더이상 국가컨텐츠는 기대하기 어려울것 같고, 현재의 상황에서 가장 유용한 "망명"시스템을 통해 이들이 한 서버에 모일 방법을 구상해보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들은 약속의 땅 [[오키드나 서버]]에서 모일 수가 있다.


[구]하제 해적은 동서대 캐릭터가 비교적 고르게 분포되어있다.

(실제로 현시각 약 37명이 다미안 해적으로 모이는 추세이다.)

그렇기에 그냥 해적으로 전부 모이면 된다.

*해적은 어느서버나 최약체 열세이고, 덩치를 키운다 하여도 "중간"정도나 가능하지 세력발전단계상 "우세"는 거의 불가능해 보인다. 그렇기에 이들은 언제나 대규모 서버이전이 가능하다.


[구]오키 해적은 서대 캐릭이 동대 캐릭에 비해 많은 편이다. 단편적으로 생각할 때, 서대로 망명을 하여 모이는 편이 편해보이긴 하다. 하지만 실제로 동대륙으로 모이는 것이 더 편리하다.

한편 동대륙 캐릭이 서대륙으로 망명이 가능한 서버는 [[오키드나 서버]]가 유일하다.

우선 세력 발전 단계가 "중간"인 세력은 서버이전이 가능하다.

오키드나를 제외한 대부분의 서대륙 캐릭터들은 유일한 서대륙 "중간"단계인 오키드나로만 이전이 가능하다.


[구]오키해적 출신 서대 캐릭터들이 먼저 서버이전이 열려있는 오키드나로 이전을 한다.(동대 캐릭은 이전불가)

그리고 서대 우세를 만들어서 동대캐릭들을 이전시킨다.

오키해적 서대 출신들이 대거 이전했기에 오키드나는 서대륙의 압도적인 우세가 된다.

그럼 서대 캐릭들이 몇몇씩 동대륙으로 망명을 한다. 이때 원활한 망명 작업을 위해 동대륙세력원들이 협조를 해주어야한다.(오키해적 서대캐릭이 동대륙으로 다 넘어갈때까지 서대륙 우세를 유지시켜줘야한다. 어차피 그들이 동대로 이전한다면 동대륙은 매우 크나큰 이득이기에 한두달만 몸 좀 사린다.) (다시 말하지만 그 막강했던 '"오키해적'을 우덜로 만드는 작업이기에 힘들어도 참아야한다.)

*참고로 우세->중간 망명보다, 우세->열세 망명이 티오가 훨씬 많다. 그렇기에 [구]오키해적 서대 캐릭이 동대로 망명하는 그 타이밍 이전에 [구]하제해적이 서버이전으로 오키드나로 넘어와 있어주면 더 빠른 작업이 될 수 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오키드나 서대륙이 상대적으로 약체가 되고, 동대우세 서버가 될 것이다.

이 때에 타섭에 있는 서대륙 쟁원정대들이 두어개 정도 넘어와 준다면 오키드나는 하제해적vs오키해적의 구도를 볼 수 있음은 물론, 동/서/해 3세력이 모두 막강한, 그리고 사람도 많은 축섭이 될 수 있다.



몇줄 요약) *[구]오키해적을 오/해, *[구]하제해적을 하/해로 표현하겠음

1. 하/해가 다미안섭 해적으로 모인다.

2or3. 하/해 모두가 오키드나 해적세력으로 이전한다.

2or3. 오/해 서대캐릭이 오키드나로 이전한다.

(서대캐릭 모두 이전 완료시까지 세력전을 자제한다. 세력발전단계 상승때문)

4.이전 완료 후 오키드나 서대 우세를 만든다.

5.오/해 동대캐릭이 오키드나로 이전한다.

6.오키드나 동대 원주민들과 협의하에 동대 "중간"단계를 유지하면서 오/해 서대 캐릭들이 동대로 망명한다.

7.타섭 서대 쟁원정대가 오키드나 서대로 이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