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볼프강 무게에 따른 속도 측정과 동력 장치의 효용성 확인


볼프강 기본 내리막 최고 속도


기본 내리막 최고 속도: 24.7 m/s


볼프강 차체 장착 후 내리막 최고 속도


볼프강 차체 장착 후 내리막 최고 속도: 23.1 m/s

기본 최고 속도 24.7 m/s
차체 장착 후 속도 23.1 m/s
24.7 m/s(기본) - 23.1 m/s(차체) = 1.6 m/s
1.6 m/s ÷ 20 kg(차체 무게) = 0.08 m/s
볼프강 차체 20 kg
1 kg당 0.08 m/s 감소


볼프강 차체 + 동력 장치 장착 후 내리막 최고 속도



볼프강 차체 + 동력 장치 장착 후 내리막 최고 속도: 22.7


기본 최고 속도 24.7 m/s
차체 장착(20 kg) + 동력 장치(5 kg) = 22.7 m/s
24.7 m/s - 22.7 m/s = 2 m/s
2 m/s ÷ 25 kg(자체,동력) = 0.08 m/s
1 kg당 0.08 m/s 감소


볼프강 기존 평지 최고 속도 



볼프강 기존 평지 최고 속도: 16.9 m/s


볼프강 차체 장착 후 평지 최고 속도



차체 장착 후 평지 최고 속도: 15.8


기본 최고 속도 16.9 m/s
차체 장착(20kg) 속도 15.8
16.9 m/s - 15.8 m/s = 1.1 m/s
1.1 m/s ÷ 20kg(차체) = 0.055
1kg 당 0.055 m/s 감소


볼프강 차체 + 동력 장치 장착 후 평지 최고 속도



볼프강 차체 + 동력 장치 장착 후 평지 최고 속도: 15.6 m/s


기본 최고 속도 16.9 m/s
차체 장착(20 kg) + 동력 장치(5 kg) 속도 15.6 m/s
16.9 m/s - 15.6 m/s = 1.3 m/s
1.3 m/s ÷ 25 kg(차체,동력) = 0.052 m/s??
0.055 × 25kg = 16.9 m/s - 
1.375 m/s = 15.525 m/s
오차 범위 0.1 m/s


최종 결론

1. 내리막길에서 1 kg 당 0.08 m/s의 감소 평지에서 1 kg 당 약 0.055 m/s 의 속도 감소 효과가 발생한다.
2. 동력 장치 장착로 인한 효과는 예를 들어 0 m/s ~ 15 m/s 까지 빠르게 가속도를 올려주는 역활을 하지만 자주 멈추는 상황이 아니라면 그다지 의미 없는 장치입니다. (가속도는 2m/s 로 이동하는데 2초 후에 4 m/s로 이동했을 경우 1초동안 1 m/s2 의 가속도가 발생했다는걸 의미합니다.)
5. 최종적으로 현재는 동력 장치는 없으나 있으나 소용없는 장치입니다. 이유는 무게로 인한 속도 감소 리스크가 가속도 증가보다 너무 큽니다. 가속도 증가가 눈에 보이지 않는 만큼 효과가 없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6. 최저 속도에서 최고속도로 빠르게 올려준다한들 최고 속도가 느린 상태에서 무게 차이의 시간 간극을 줄이기에는 리스크가 큼 더 느림(실제로 차이를 확인할수 없음)



7. 제일 중요한건 가속도 올려준다고 하는데 확인 할 방법도 없고 실제로는 효과를 확인 할 수 없다 확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