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방송국입니다.

아키에이지를 사랑해주시는 상속자 여러분들을 위한 특별한 방송이 4월 7일 (토) 저녁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해당 방송은 매달 아키에이지의 콘텐츠 중 하나를 정하여 재미있고 유익하게 풀어서 마치 게임 잡지를 보는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달의 메인 주제는 바로 4월 5일 개편이 예정되어 있는 '대어 낚시' 콘텐츠인데요, 메인 MC와 기획자가 팀을 맺고 신기루 낚시 대회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기존 낚시의 불편함이 많이 해소된 만큼 흥미진진한 낚시대회가 예상되는데요, 그냥 낚시만 하면 심심하겠죠?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와 벌칙이 있습니다.


월간 아키에이지 2 : 2 낚시 대결 RULE


1. MC + 기획자로 팀을 구성한다.

2. 1시간 동안 각 팀은 열심히 낚시를 하여 낚시 점수를 올린다.

3. 각 팀이 낚시에 성공할 때마다 '분홍 청새치'의 길이 or 무게에 따라 특정 재료 투입!

4. 귀여운 야타가 직접 특정 재료를 모아 믹서기에 갈아 '야타의 특제 음료' 제작

5. 낚시 대결이 종료된 이후 낚시 점수가 낮은 팀이 '야타의 특제 음료'를 원샷!


야타의 특제 음료 재료 리스트

#마늘 #레몬 #딸기 #바나나 #케일 #마 #고래밥 #당근 #깔라만시 #설탕

#생크림 #에스프레소 #우유 #양파 #대파 #민트초코 #파인애플 #참외 #오렌지 #연유

#사과 #양배추 #오레오 #치즈 #잡곡


생방송 이벤트 안내


# 낚시 대회 랭킹 도전 이벤트 (전체 서버 대상)

4월 7일 (토)에 진행되는 신기루 낚시 대회에 참가하시고 낚시 대회 랭킹 1위/2위/3위에 도전해주세요!

1위~3위에 도달하신 유저에게는 기존 보상 외에 추가로 '어선 패키지'를 하나씩 드립니다.


# 생방송 돌발 이벤트

4월 7일 (토) 저녁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월간 아키에이지에 돌발적으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생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아직은 비밀입니다! ^^7

예정 상품은 다가오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하양하양 마린룩' 10개를 준비했습니다. 본방 사수 필수!


# 월간 아키에이지 방송 후기 이벤트

4월 7일 (토) 저녁 10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월간 아키에이지를 재미있게 시청해주시고 아키에이지 인벤 이벤트 게시판에 방송 후기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7명에게 아키에이지 티셔츠, 아키라이프30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중 하나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플랫폼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