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인벤에서는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두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일부러 오랜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기면서 필요한 장비를 파밍하거나 잠시 머리 식힐 겸 들린 장소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난이도로 구성했는데요.

하나는 누구나 상위 장비를 마련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준 '고대의 장비'를 희귀 등급까지 성장시키는 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아키에이지를 대표하는 '마스코트와 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을 해주면 됩니다.

이벤트 1. 고대의 장비 희귀 등급 획득하기(종료)
이벤트 2. 신기루섬에 나타난 야타, 페피, 모오와 함께 사진 찍기!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동력 포션, XL 무료 캐시 1만원 등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1 고대의 장비(희귀 등급) 획득하고 인증하자!

※ 종료되었습니다.

4월 5일(목)부터 12일(목) 점검 전까지 일주일 간, 고대의 장비 1+1 지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신규, 복귀, 혹은 장비 수준이 좋지 못한 아키에이지 유저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인벤에서는 게임에 접속해서 장비도 파밍하고, 추가로 XL 캐시도 챙길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대륙 사냥터에서 미확인된 고대의 장비를 획득해서 '희귀' 등급까지 성장시킨 후, 소지품창이나 장비창에 있는 장비(부위 무관)를 사진으로 찍어 '고대의 장비 인증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기존에 해당 등급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었던 유저분들이라도 OK. 만일 처음부터 파밍을 해야 하는 분들이라도 이벤트 기간 하루에 30분 정도만 꾸준하게 투자해도 가능하다는 사실!

정상적으로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만 XL 캐시를 지급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4월 5일(목) ~ 12일(목) 낮 12시까지
◇ 당첨자 발표 : 4월 16일(월)
◇ 이벤트 상품 :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XL 무료 캐시 1만원
◇ 이벤트 내용 : '희귀' 등급 이상(희귀 등급 포함)의 부위 무관 고대의 장비를 찍은 후 인증
- 게시글에는 서버와 캐릭터 명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누락 시 이벤트 선정 대상에서 제외)

◇ 참여 방법 및 예시

STEP 1) 게임에 접속해서 캐릭터 이름이 보이도록 설정한다.



STEP 2) 원대륙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 성장시킨 고대의 장비(희귀)를 찰칵!

▲ 이미지에는 캐릭터명, 고대의 장비(희귀)등급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STEP 3) 이벤트 게시판에 해당 이미지를 '서버 이름, 캐릭터명'과 함께 등록한다.

▲ 주요 정보 누락 시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2 아키에이지의 마스코트들과 사진 찍고 인증하자!

아키에이지에는 귀여운 외모 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타, 페피, 모오가 있습니다. 바로 이 마스코트들과 사진을 찍은 후 인증을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4월 19일(목) 점검 전까지 신기루섬에는 해당 NPC들이 함께 등장하는데, 일정 간격으로 '인벤과 함께 하는 인증샷 이벤트' 홍보도 하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을거에요!

하지만 사진을 찍는데 누구 하나 빠지면 섭섭하겠죠? 야타, 페피, 모오 3명의 NPC와 자신의 캐릭터가 모두 사이좋게 나올 수 있도록 촬영한 후 아키에이지 인벤 '스크린샷 갤러리 - [이벤트]' 카테고리에 올려주세요.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노동력 500 2개, 추첨을 통해서 10명에게는 추가로 XL 무료캐시 1만원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4월 5일(목) ~ 19일(목) 낮 12시까지
◇ 당첨자 발표 : 4월 23일(월)
◇ 이벤트 상품 : 참여자 모두 노동력 500 포션 2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XL 무료 캐시 1만원
◇ 이벤트 내용 : 신기루섬에 나타난 야타,페피,모오가 함께 나오도록 사진을 찍은 후 인증
- 게시글에는 서버와 캐릭터 명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누락 시 이벤트 선정 대상에서 제외)

◇ 참여 방법 및 예시

STEP 1) 게임에 접속해서 캐릭터 이름이 보이도록 설정한다.



STEP 2) 신기루 섬 야타, 페피, 모오가 모두 나오도록 사진을 찰칵!

▲ 야타, 페피, 모오, 그리고 캐릭터 명이 모두 나와야 합니다!


STEP 3) 아키에이지 인벤 스크린샷 갤러리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 사진을 등록

▲ 이벤트 카테고리 선택 후 인증샷 등록!




※ 이벤트 유의 사항(꼭 읽어 주세요!)

- 인벤에 로그인을 하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별로 당첨자가 선정되기 때문에 중복 당첨이 될 수 있습니다.
- 단, 동일한 이벤트 내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며, 확인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글 도용이나 정상적인 이벤트 참여가 아닌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및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