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팀입니다.



6월 7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상위 개념의 능력이었던 '증오'가 새로운 11번째 능력으로 분리, 추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기존과 전투 방식이나 스킬 운영에 있어서 제법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선택 가능한 능력이 추가된만큼 조합에 따라 가질 수 있는 직업도 165개로 늘어났습니다.

예를들어 사랑, 낭만, 증오를 조합하면 '무용수'라는 직업을 가지게 되죠. 이처럼 새롭게 변화될 전투 플레이와 관련하여 능력/직업별 스킬 운용 방법이나 노하우, 센스 있는 단축창 스킬 배치 등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최고 공략상 1명에게는 10만 XL 무료 캐시, 우수상 3명에게는 각각 3만 XL 무료 캐시, 그리고 정상적으로 참여해 주신 분들중 무작위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만 XL 무료캐시를 지급해 드립니다. 또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명예점수 2000점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 이벤트 바로 참여하러 가기

■ 이벤트 기간

- 6월 7일(목) 점검 후부터 7월 5일(목)까지 4주간


■ 이벤트 내용 및 예시

1) 다양한 능력을 조합해서 플레이하세요~(증오 능력이 포함되어도, 그렇지 않아도 OK)
2) 해당 직업/능력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운영법, 연쇄 기술 사용팁 등의 정보를 수집
3) '나만의 직업 게시판'에 노하우나 정보를 정리해서 등록!

☞ 나만의 직업 게시판 바로 가기

▷ 참여 예)

캐릭터명/서버/직업명

제가 플레이 중인 직업은 사랑과 낭만에 증오를 곁들인 무용수입니다. 사용하는 스킬 트리는 아래와 같고요!



사랑과 낭만을 조합했기 때문에 회복력이나 서포트적인 측면에서 굉장한 이점이 있으며, 공격적인 부분은 '증오'에 많이 기대게 되죠.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 연계는 악마의 꼭두각시 > 악마의 검, 활력 칼날 > 심연의 칼날 > 심판의 창입니다.

활력 칼날로 증오를 쌓은 후에 심연의 칼날을 날리면 창 꽃임 상태가 되는데요. 이후 심판의 창을 꽂으면 추가 데미지를 받을 수 있어요!

굉장히 단순한 편인데 반해, 제법 강력한 화력을 자랑합니다.


※ 이외에도 최적화 된, 혹은 나만의 스킬 단축키 세팅이나 추천 스킬 등 다양한 전투 노하우도 OK!


■ 이벤트 필수 포함 내용

- 캐릭터명 / 서버명 / 육성중인 직업 이름
- 사용하고 있는 스킬트리 이미지
- 사용중인 능력이나 직업 관련 전투 노하우 정보


■ 당첨자 선정 및 발표

- 최고 공략상(1명) : 10만 XL 무료 캐시
- 우수상(3명) : 3만 XL 무료 캐시
- 아차상(10명) : 1만 XL 무료 캐시
- 참여자 모두 : 명예점수 2000점 쿠폰


※ 주의사항

1) 다수의 정보 게시글 등록 시 당첨 확률은 증가하지만, 중복 당첨되지 않습니다.
2) 이벤트 필수 내용이 누락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3) 부적절한(도용, 복사) 참여가 확인되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