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도 모바일 나오네요 ㅋㅋ



요즘에 진짜 웬만한 게임들은 다 모바일로 만들어 내고 있는데
아이온은 대학교 다니때 수업도 빼먹고 폐인처럼 했던 게임이라 나오면 함 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뭐 요즘 모바일 그래픽이 PC뺨 후려치는 수준이지만
그런걸 감안하더라도 확실히 고퀄인것 같고.... 뭐 나와봐야 알겠죠?

Lv43
ghdtjdwn2
91%
 
경험치
22,026
베니
26
이니
12,975
  • 명성치230
  • 제니24
  • 6
  • 3
  • 2
  • 2
  • 1
  • 2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77203      [잡담]  그냥 갓겜 하러 가쉴?      테라 10:37  15 0
    477202      [잡담]  아니 왜 정작 추천해달라니까  [1] 별하별솔 10:18  28 0
    477201      [잡담]  서로 투닥투닥 싸우는게      불량백작 10:16  13 0
    477200      [잡담]  에안나 동대 뉴비들은 만족도가 높습니다       민귤이 10:14  24 0
    477199      [잡담]  복귀자 카론없는데 앜락 365사야함?? [3] 사나갓다 09:19  76 0
    477198      [잡담]  명점 힘들다는 건 이해가 안 됨 [2] 라베로 09:01  62 0
    477197      [잡담]  목걸이 태초 욕심보소      고양이세마리 08:44  92 6
    477196      [잡담]  ㅈㄴ뜬금없는데 영주되겠다는 뉴비생각남 [2] 꼰머 07:20  154 3
    477195      [잡담]  ㅋㅋ 에휴 주변 뉴비는 다 만족하던데      싸스가 07:05  81 1
    477194      [잡담]  뉴비들 장점드립치고 고인물드립좀 적당히해라 [1] 네다음민주화 06:59  104 0
    477193      [잡담]  복귀유저입니다 서버는 아무곳이나 상관없나요? [6] 타크유 05:16  71 0
    477192      [잡담]  혼틈 삼족오초돌 삭제 좀       Asdfdsf 04:21  132 0
    477190      [잡담]  이겜 템보다 명점이 지랄이야 [16] 하루야채 02:32  245 0
    477189      [잡담]  일단 아키위키 최신화좀 [1] 즐겜맨 02:26  88 6
    477187      [잡담]  빵똬 글삭튀 ㅋㅋ 역겹눜ㅋㅋㅋㅋㅋㅋㅋㅋ [1] 멍개구리 02:09  93 0
    477186      [잡담]  징징거리시는분들 진짜 궁금한데  [12] 아기돼지꿀 02:02  239 5
    477185      [잡담]  지금 파밍템이 상속자셋마냥 거적데기도 아니고 [4] 마리린 01:56  139 0
    477184      [잡담]  재미있으면 돈넣고 빨리크는거지 [2] 아제들집중 01:49  89 0
    477183      [잡담]  몇대 줘맞고 차단잼 ㅋㅋ 전용 샌드백 만들려.. [2] 멍개구리 01:46  58 0
    477182      [잡담]  너무 챙겨줘도 안돼 [1] 마리린 01:46  48 0
    477180      [잡담]  800:100 2천ㅍ      콩콩랑 01:38  15 0
    477178      [잡담]  그 비판도 좋은데  [2] 별하별솔 01:20  129 0
    477177      [잡담]  야타양과 페피군 6화 댓글이벤트안내      초식로우잭 01:11  25 0
    477175      [잡담]  현재 아키가 좆같은ㄷ게 뭐냐면  [1] 건들면깨문다 00:59  152 0
    477174      [잡담]  뉴비도 할만하다는 분에게 묻습니다. [3] 반갈죽 00:53  150 0
    477173      [잡담]  얘두랑 [3] 스윈갓 00:35  34 0
    477172      [잡담]  악보제작 하시는분 있나요      거리의유랑가 00:33  11 0
    477170      [잡담]  ㅇㅏ니.. [4] 아기돼지꿀 00:13  48 0
    477169      [잡담]  뉴비형들 [7] 박정운 23:43  74 0
    477168      [잡담]  형들 오늘처음 해보려는뉴비인데여 [4] emrwo12 23:14  109 0
    477167      [잡담]  복귀자 템주는걸로 사냥하면됨?? [1] 사나갓다 23:03  81 0
    477165      [잡담]  아키 재밌냐?      양민임 21:09  64 0
    477164      [잡담]  뉴비도 고인물 존중좀 해주고 고인물도 뉴비 ..      멍개구리 20:41  82 0
    477163      [잡담]  뉴비와 고인물간의 격차를줄인 알피지      룬뉴 20:36  122 0
    477162      [잡담]  글쓰는 자칭 뉴비세끼들이 간과하는거 ㅋㅋㅋ [2] 멍개구리 20:16  212 0
    477161      [잡담]  장점 3천점 차이나도 죽일수있음  [8] Flavo 20:16  343 0
    477160      [잡담]  메인퀘? [8] 은아름 20:16  63 0
    477159      [잡담]  님들 그래서 뉴비 조아해오?  [3] 히다인 20:08  159 0
    477158      [잡담]  전숙 초돌 삼초돌 ㅋㅋㅋㅋㅋ [3] 멍개구리 20:04  137 0
    477157      [잡담]  진지) 근데 돈을 안쓸수는 없는데 잘못쓴건 .. [14] 영예 19:53  221 0
    477156      [잡담]  낮징 밤징 컨텐츠는 솔직히 엄청 잘만들었다. [4] 즐겜맨 19:49  154 0
    477155      [잡담]  아키 1~2년 하면서 2백정도 쓴거같은대 회.. [10] 멍개구리 19:37  207 0
    477154      [잡담]  롤 복귀해본 후기 [3] 영예 19:31  84 0
    477152      [잡담]  뉴비 서버 옮기기 어떻게 하나요  [4] 은아름 19:15  108 0
    477151      [잡담]  돈 한푼 안들이면서 엔드컨텐츠까지 볼라면은 [27] 멍개구리 19:04  232 0
    477150      [잡담]  아니 고인물 쉑기덜,, [4] 영예 18:52  126 0
    477149      [잡담]  하루 10시간 노가다 안하고 1~2시간하면서..      멍개구리 18:52  96 0
    477148      [잡담]  하루10시간플레이좆썩은물 : 노력해 이씨발 ..  [1] 하루야채 18:47  166 0
    477147      [잡담]  뭐가 무서운거냐면 이건 게임이야 [1] Rdfszfds 18:45  71 0
    477146      [잡담]  지금 뉴비 배려 존나게해주는겜 맞는대 [25] 멍개구리 18:36  17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