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인벤팀입니다.



얼마전 아미고를 통해 3월 중 업데이트가 예정된 공성전 리뉴얼 개발 방향이 공개되었습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3월 업데이트 예정! 공성전과 영지 리뉴얼 개발 방향

아키에이지의 최종 콘텐츠이며, 가장 큰 규모의 RVR 이기도 한 공성전은 그동안 원정대가 주체였던 부분이 세력으로 변경되는 등 대격변이 예고되었는데요.

물론 적용까지는 아직 한 달 이상의 시간이 남아 있지만, 새롭게 변화할 공성전을 기다리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벤에서는 공성전에 대한 상속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봤습니다.

그동안 공성전 콘텐츠에서 아쉬웠거나 불편했던 점, 혹은 고쳐야 할 부분이나 바라는 점등의 의견을 지금 보고계신 공지의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상적으로 참여해 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3만 XL 무료 캐시와 1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상품으로 드리며, 소중한 의견은 취합해서 엑스엘게임즈측에 전달하여 추후 아미고에서 별도로 설명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01/28(월) ~ 02/10(일) (14일간)


■ 이벤트 내용

해당 공지글 하단에 댓글(다른 유저 댓글에 댓글은 제외)로 리뉴얼 될 공성전에 대한 기대감이나 바라는점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단, 주제에 맞지 않는 글이나 욕설, 무성의한 댓글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 및 삭제될 수 있으며 다수의 댓글을 등록해도 당첨 확률은 동일합니다.

■ 당첨자 선정 방법 및 발표

- 정상적으로 참여해 준 모든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추첨
- 2월 15일(금) 당첨자 발표

■ 상품

- 3만 XL 무료캐시(5명)
- 문화상품권 1만원(2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