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인벤팀입니다.



9월 5일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던 '망명 시스템'을 포함하여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망명의 경우 말 그대로 세력 간 이전을 지원하는 요소로 일부 제한이 있지만, 조건만 만족하면 퀘스트 수행 만으로 원하는 세력으로 옮기는 게 가능하죠.

그리고 주목할만한 신규 콘텐츠로 55레벨 이상, 장비 점수 8천점 이상인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1인 던전 저승의 밤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함께 진행되는 '도와줘! 아키' 이벤트를 통해 복귀자에게 선물, 그리고 모든 유저들에게 미용실과 성별 변경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게 되는데요.

이에 인벤에서는 신규 콘텐츠도 즐기고, 게임 내 캐릭터를 좀 더 내 취향대로 꾸미면서 상품까지 노려볼 수 있는 작은 이벤트 두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 이벤트 기간(공통) : 9/5(목)부터 9/22(일)까지

[ 이벤트 1. 커마 인증하고 문화 상품권, XL 캐시 받자! ]

◇ 참여 방법

1) 미용실에 입장해서 캐릭터 커마중인 모습을 찰칵

▲ 인증 이미지 1 예시 - 미용실에서 커마중인 모습!


2) 커마 종료 후 실제 인게임 내에서의 모습을 추가로 찰칵!

▲ 인증 이미지 2 예시 - 실제 적용한 인게임 외형(닉네임 확인이 가능해야함)


3) 총 2장의 이미지를 스크린샷 갤러리 - [커마공유] 카테고리에 등록

★) 2장의 이미지 외에도 커마 세부적인 수치를 함께 공유(이미지 혹은 커마 파일 업로드)한 경우 추가 당첨의 기회!

▲ 세부적인 설정값 수치 이미지, 혹은 커마 파일을 업로드 하면 추가 당첨 기회!

▲ 글쓰기 하단에 '파일첨부' 기능을 이용해 압축 파일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 상품

- 미용실(루루 상점 입장 후 좌측 상단 아이콘) 커마 모습, 커마 완료 후 인게임 모습 2장 인증 회원
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문화 상품권 1만원 지급

- 커마 세부 수치 정보(세팅값)까지 함께 인증한 회원
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XL 캐시 2만원 지급

※ 중복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예) 커마 인증 + 수치 정보(세팅값) 함께 인증한 경우 문화 상품권과 XL 캐시 모두 당첨 가능

[ 이벤트 2. 저승의 밤 1인 던전 체험하고 인증하자! ]

◇ 참여 방법

- 신규 던전 저승의 밤 입장, 혹은 클리어 후 캐릭터 명이 나오도록 사진을 찍어서 스크린샷 게시판 - [이벤트] 카테고리에 '서버명'과 함께 등록
- 55레벨, 장비 점수 8천점 이상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닉네임이 확인 가능한 이미지


◇ 상품

-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문화 상품권 1만원 지급


※ 주의 사항(꼭 읽어 주세요)

1. 모든 이벤트는 닉네임과 서버명이 확인이 되어야 정상 참여로 인정합니다.
2. 커마 인증 이벤트는 소스를 추가로 공유한 경우 문화상품권, XL 캐시가 중복 당첨될 수 있습니다.
3. 부정 응모 확인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