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인벤팀입니다.



총 3개월간 진행된 '정원' 업데이트가 2월 초 마무리되면서 제법 많은 분들이 복귀하거나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하고 계신듯합니다.

아키에이지의 특성상 유저들이 많을수록 필드쟁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가 좀 더 즐거워지죠. 그래서 인벤에서는 새로운 정원 서버에 정착해 플레이 중인 유저분들에게 자그마한 도움도 드리고, 인게임에서의 활기를 게시판에도 느낄 수 있도록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주간, 가볍게 참여만 해도 XL 캐시와 아키라이프 30일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1 - 정원 서버 에피소드 남기고, 아키라이프 노리자!

정원 서버에서 플레이하며 있었던 에피소드를 '정원 서버' 게시판 '이벤트' 카테고리에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텍스트로만 작성해도 OK, 이미지나 영상이 포함되어도 OK. 형식은 자유롭습니다. 기간 내 정상적으로 참여한 게시글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아키라이프 30일권과 문화상품권 1만원을 드립니다.

단, 무성의한 게시글이나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이벤트 기간

2월 20일(목) ~ 3월 4일(수) 23시 59분까지

◇ 참여 방법

- 정원 서버에서 플레이하며 있었던 에피소드를 정원 서버 게시판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 등록
- 형식은 자유. 무성의한 게시글이나 이벤트와 무관한 내용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카테고리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 상품

- 아키라이프 30일권 + 문화상품권 1만원(총 10명)


▣ 이벤트 2 - 자유 게시판에서 활동하면 XL 캐시의 행운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관련 콘텐츠/시스템 정비가 함께 이뤄지면서 이번 '정원' 서버에는 제법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중인데요.

이런 인게임 내 북적임에 비해 아키 인벤 커뮤니티, 특히 자유 게시판은 조금 쓸쓸합니다. 자유 게시판 특성상 어느 정도 명확한 목적이 있는 통직게에 비해 가벼운 일상이나 게임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인데요.

아키에이지를 즐기는 인벤 유저분들이 좀 더 어색함 없이 자유 게시판에서 이야기 나누실 수 있도록 XL 캐시를 조금 챙겨왔습니다!

앞으로 2주간, 매주 수요일 23시 59분까지 자유 게시판에 게시글이나 다른 회원 게시글에 댓글을 10개 이상 남겨주신 분들중 10명(1주차와 2주차 총 20명)을 선정해 XL 캐시 1만원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도배나 무의미한 글, 문제가 될 수 있는 글(정치적 이슈, 논란이 될 수 있는 내용)은 NO! 게임에 대한 가벼운 소재나 일상 이야기 등을 남겨주세요!

☞ 아키에이지 자유 게시판 바로가기

◇ 이벤트 기간

2월 20일(목) ~ 3월 4일(수) 23시 59분까지

◇ 참여 방법

- 아키에이지 인벤 자유 게시판에 자유롭게 글을 남겨 주세요!
- 도배 또는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논쟁성 게시물(정치 관련 분쟁, 미풍양속이나 국민정서에 어긋나는 글 등)은 NO!
- 잡담, 가벼운 아키에이지 게임이나 일상 이야기는 OK
- 매주 10명을 추첨해 XL 캐시 1만원 지급!
- 2주차 추첨 시 1주차 당첨자는 제외됩니다.

◇ 상품

- XL 캐시 1만원(1주차 10명/2주차 10명)
- 1주차: 2월 26일(수) 23시 59분까지 남겨준 게시글 대상
- 2주차: 3월 4일(수) 23시 59분까지 남겨준 게시글 대상

※ 주차별 당첨자 발표 및 문화 상품권 지급은 각 주차 종료후 1주 내에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