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인벤팀입니다.



3월 초 황금 성소를 포함하여 생활 콘텐츠 편의성을 높여줄 집요정 추가, 무역로 개편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업데이트가 이뤄졌죠.

집요정의 경우 아직 초창기 시스템이다 보니 100% 만족할 순 없겠지만 접속 시간이 적은 유저라면 유용하게 쓸 수 있고, 불편했던 무역로까지 개선되면서 조금 더 활기를 찾게 된 거 같습니다.

그리고 '황금 성소'는 새로움과 강력함으로 무장해 유저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고 있는데요. 인벤에서는 신규 콘텐츠와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정보도 공유하고,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3가지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세 가지 이벤트는 모두 3월 26일(목) 24시까지 등록된 글만 참여 인정이 됩니다.
※ 세 가지 이벤트는 각각 당첨자 선정을 하므로 중복 당첨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4월 3일(금) 입니다.


이벤트 1. 집요정 체험 인증하기!

◇ 참여 방법

- 집요정 콘텐츠를 이용하는 장면을 스크린샷 후 '스크린샷 갤러리' [집요정 인증] 카테고리에 등록
- 캐릭터명과 집요정 UI 내 생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바로 가기

▲ 참여 예 - 캐릭터명과 생산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 상품

- 약속의 열매 30개(총 10명)


이벤트 2. 이프니르의 황금 성소 도전하고 인증하자!

◇ 참여 방법

- 이프니르의 황금 성소 던전 1네임드를 잡고 '스크린샷 갤러리' [던전 인증] 카테고리에 등록
- 인증 이미지는 1네임드 완료 후, 혹은 2네임드 앞, 2네임드 트라이 중이면 OK
- 캐릭터명과 던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이벤트 참여 바로 가기

▲ 참여 예시 - 2네임드 앞이나 트라이 중인 모습을 찍어주세요!


◇ 상품

- 아키라이프 30일(10명)


이벤트 3. 무역 콘텐츠와 황금 성소 정보 공유하기

무역, 그리고 신규 던전인 황금 성소에 대한 정보를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공유해 주세요!

이미지, 텍스트, 영상 등 다른 유저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면 형식은 무관합니다. 작성해주신 유용한 글 중에서 던전과 무역, 두 가지 카테고리에 대해 각각 3명씩 당첨자를 선정해 상품을 지급해 드립니다.

카테고리별로 각각 당첨자를 선정하는 만큼, 두 가지 정보 모두 공유해 주셔도 좋습니다!

◇ 참여 방법

- 신규 던전 황금 성소, 혹은 무역 관련 정보글을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등록

◇ 상품

- XL 캐시 3만원
ㄴ 무역 관련 정보글(3명) / 황금 성소 정보글(3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