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고객 맞춤 서비스 ‘ASUS 프리미엄 케어런칭
ASUS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년까지 보증기간 연장 및 출장 방문 서비스 제공
1
20일부터 2 10일까지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노트북 구매 시 ‘ASUS 프리미엄케어’ 20%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1919(), 서울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www.asus.com)는 고객 맞춤형 애프터 서비스(AS)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ASUS
프리미엄 케어는 ASUS 노트북및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기존 노트북 보증 기간 1년 외에 추가로 최대 3년까지 보증이 가능하며, 서비스 센터 방문 수리 및 택배 수리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제품또는 프리미엄 케어 옵션에 따라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ASUS
프리미엄 케어는 G마켓, 11번가 등오픈마켓을 포함한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ASUS 노트북을구매한 후 3개월 이내에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
https://kr.store.asus.com/)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ASUS
프리미엄 케어 상품은 젠북, 비보북 등 일반용 노트북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일반모델 전용과 기본 보증 기간이 1년인 TUF, ROG ‘게이밍 모델 전용’, 기본 보증 기간이 2년인 ‘ROG모델 전용으로 나뉘며, 옵션은 보증 기간 추가, 출장 방문 서비스 및 센터 방문 서비스 기간 추가 등 각 상품별로 상이하다.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120일부터 2 10일까지 프로모션 이벤트를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
에서 젠북, 비보북, 게이밍 노트북 등ASUS 노트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ASUS 프리미엄 케어에 가입할 수 있다.

ASUS관계자는 “ASUS는 전국에 서비스 센터망을 구축해 현재 전국 23개 지점에서 애프터 서비스(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이내에 전국에약 45개의 서비스 센터를 확장할 예정”이라며, ”유저들이 한층 편하고 안정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통해 보다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의 편의성 강화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

 

[ASUS 기업 소개]

ASUS(에이수스) 세계 3 컨슈머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 기업으로 새로운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선도 기업이다. ASUS 가정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로 하여금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있다.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탑 PC, 서버, 무선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IT 디바이스와솔루션들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혁신과 최고의품질을 고집하는 ASUS 2017기준 총 4,511개의 어워드를수상했으며, 전세계적으로 5,500여 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17,000여 명의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ASUS 코리아 고객 지원 센터: 1566-6868

       ASUS 코리아 기술 지원:www.asus.com/kr/support

       ASUS 코리아 Facebook: ASUSKOREA

       ASUS 코리아 ROG Facebook:ASUSROGKOREA

       ASUS 스토어: kr.store.asus.com

 

[미디어 문의]

홍보대행사 이오스 커뮤니케이션스

차향미 팀장 / 강민주 대리 02-3477-6426~7,device@eoscomm.co.kr

 

ASUS Korea

아이린 매니저 02-702-5168,Irene_Chung@as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