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인텔® 9세대 코어™ i3-9100F와 자사 메인보드/그래픽카드 합본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서울, 2019 0524) — ASUS 코리아(한국 지사장David Fu, 이하 에이수스 코리아’)가인텔® 9세대 코어™i3-9100F 프로세서 출시를 맞이하여 대규모 합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 30일까지 진행 예정인 본 프로모션은 인텔과 에이수스간 협업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출시한 코어i3-9100F 프로세서와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혹은 그래픽카드를 동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상당한 혜택을 제공 한다. 혜택은 두 가지로 구분되는데, 먼저 인텔 i3-9100F와 에이수스 메인보드, 혹은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경우 120GB SSD가 무상 지급된다. 그리고 인텔 i3-9100F와 에이수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의 3개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에는 250GB SSD가 지급되는방식이다.


금번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그린컴> PC/IT 전문 쇼핑몰을 비롯, <아싸컴>, <이엑스 코리아>, <왕가PC>, <오마이PC> 등의 조립PC 전문 쇼핑몰과 <컴퓨터 코리아>와 같은 기업 고객 전용 쇼핑몰까지 모든종류의 컴퓨터 부품 전문 판매 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각쇼핑몰 별로 준비된 경품 수량이 소진될 시 즉시 종료될 수 있으므로 유의할 필요가 있다.

 

이번 대규모 합본 프로모션 진행과 관련하여 에이수스 관계자는 인텔의코어 i3-9100F는 높은 성능과 편의성, 합리적인 가격을갖춘 우수한 제품이다. 이렇듯 다양한 이점을 가진 코어i3-9100F 에 가장 적합한 메인보드가 ASUS 제품임을 다시 한번 소비자들에게 인지시켜주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당사는 많은 행사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이점을 제공하도록노력하겠다며 행사 진행의 배경을 설명했다.

 

 

###

About ASUS

ASUS는 미 포춘지에 선정한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있으며, VR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맞이하는 ASUS는 전세계적으로 16,000 여명의 임직원과월드클래스5,000 여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미디어 어워드와 130억 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