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에 집에서 배그를 즐기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집 컴퓨터 사양이 그렇게 저사양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프레임 드랍이 굉장히 심한 편입니다.. 이부분에 대해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얻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우선 저희집 스펙은

램 16G (4G X 4개)
글카: NVIDIVA 1060 3G
CPU: i7-4790K
SSD 120GB
파워: (파워는 정확이 모르겠네요..)
삼성 모니터 144Hz

대충 주요스펙들만 적어 놨습니다. 저와 비슷한 여러 사람들을 봤었는데 프레임이 그래도 인게임에서 100이상은 잡힌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근데 저희집 컴퓨터는 사람 많이 떨어지는곳 (ex.부트캠프, 리조트, 엘포조, 페카도, 뜨뜨집, 학교, 등) 이런곳에 떨어지면 진짜 답도 없이 화면이 뚝뚝 끊기는 현상 뿐만아니라.. 혹여나 사람이 없는 곳에 낙하산을 펴도 프레임이 평균 60정도로 잡힙니다..
최저로 떨어질때는 20FPS 가까이 떨어지는 적도 번번히 있구요..ㅠㅠ 인터넷에 검색해서 엔비디아 설정, 인게임내 옵션 설정( 텍스트, 거리보기만 높음 나머지는 전부 매우낮음.), 드라이버 업데이트, 진짜 하라는거 다해봤습니다. 그런데도 달라지는게 없어서 게임 할 때마다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혹시나해서 저희집이 인터넷을 옛날부터 써온거라 (SKT 100MB) 이 문제가 과연 인터넷과 관련이 있지가 않을까 했는데 인터넷과 프레임은 관련이 없다는 글을 몇몇 보기도 해서 인터넷을 바꾸려고 했지만 바꾸지는 안했습니다. 혹시 인터넷에 문제가 있을까요??
아니면 스펙이 모자른 부분이 있는걸까요?? 제발 이 불쌍한 유저에게 도움한번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