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N_DB 라는 스배유저<< 박제안되더라도 꼭 얘기해야겠음

30대같은데 매너 개 썅판때기임;; 30~40대 아저씨들 백업은 늦어도 저렇게 인성까지 빻진않았는데 이제는 실력도 빻고 인성도 빻네...랜쿼드 웃자고하는건데 왜 그러나 모르곘음


사건설명 - 랜쿼드로 만났는데 만나자마자.  "님 헤드셋이랑 키보드랑 마우스랑 다 바꾸세요. 목소리는 존나작게 들리는데 키보드,마우스소리는 존나크네요. " << 이러고 하길래


글쓴이가, "그럼 눌러서 말하기 할께요. 예민하시네요 ㅎㅎ 전판에 잘안되셨나봐요" (진짜 웃으면서 예쁘게말함)


그럤더니 상대방 INVEN_DB라는 유저는 내말씹음.


암튼 내릴때되서 핑찍고 4명중에 저포함 3명은 창고찍는데, 옆에 다른단지에 핑찍길래, "안오세요?"했드니, 가서 뒤지실거잖아요 저는 살꺼라 조그만 집갈께요<<이러는거임 ...


그래서 "그럴꺼면 솔쿼드하지 왜 랜쿼드를 하시냐고"이랬더니 " 개소리하지말라고 욕짓거리함..;; 얼탱이가없어서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술쳐먹고오셨나...랜쿼드에서 왜 허세잔뜩들어가서 욕짓거리하고 시비걸고 다니는거임??????그리고 인벤닉달고 그따위로 하는이유가 뭔지모르겠네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지인들과 스쿼드 / 랜쿼드하면서 잡음있다는 얘기 한번도 못들었고 한두판한것도아니고 최소 500판이상했는데 지가 혼자 뿔 잔뜩나가지고 욕짓거리하고 아..진짜 팀킬하고 싶었는데 총못먹고 옆에서 다른놈한테 뒤져서 참을수밖에없었다...


그렇게 살지마세요. 온라인에서 그렇게 쎈척해봤자 하나도 안멋있어요. 그냥 찐따같아요 INVEN_DB님아

EXP 11,214 (76%) / 11,401

Lv35 말퓨소자식

레벨
Lv35
경험치
11,214 (76%) / 11,401 ( 다음 레벨까지 187 / 마격까지 146 남음 )
포인트

이니 14,310

베니 28

제니 11

명성
122
획득스킬
  • 3
  • 1
  • 2
  • 1
  • 1

SNS 공유하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68339      [잡담]  PGI, 링사이드 코드 사용되나요?      전효성짱짱걸 12:23  25 0
    168338      [잡담]  마격좀 해주세요      인디언8891 04:06  25 0
    168337      [잡담]  핵 왜 이렇게 많죠? [1] 김톰슨 01:57  99 0
    168336      [질문]  헤드셋 추천 하나 해주십쇼 형님들.. [1] 빻빻이 01:03  44 0
    168335      [잡담]  ●▅▇██▇▇▆▄▇배그는 유저들이 바보냐 .. [1] 도사김덕배 22:53  140 0
    168334      [잡담]  배그는 여전하네 ㅋㅋㅋㅋㅋ      광남 20:37  138 0
    168333      [잡담]  오랜만에 배그하는데 ㅋㅋ      사관 20:16  92 0
    168332      [잡담]  골드면 배그 인벤 평균은 됨?  [2] 악플 17:43  231 0
    168331      [잡담]  벡터는 하프 그립이 맞는거같다      라이노중전차 17:38  120 0
    168328      [잡담]  카배는 정신병자 새끼들 왜이리 많지? [1] 옛이 15:37  139 0
    168327      [사건]  카카오섭 팀킬 ShooMamma 신고합니다..      고레밥바 10:49  55 0
    168326      [잡담]  카배도 핵천지네요. [4] 캡틴gerrard8 08:15  261 0
    168325      [잡담]  카배 챌린지 미션좀 같이 할사람!!!      로제프 04:17  60 0
    168324      [잡담]  아싸 배려좀  [7] 핼버드 12-08  218 0
    168323      [잡담]  1대1 상황  [5] 라이노중전차 12-08  240 0
    168322      [잡담]  오늘 배그 하려다가 만 이유 [1] 마비점검전 12-08  269 0
    168321      [잡담]  배그 이제 시작했어요. [4] 은혈 12-08  140 0
    168320      [잡담]  요새 3인칭보다 1인칭을 많이하나요? [1] 포아롱 12-08  203 0
    168319      [잡담]  PGC 승자 예측 이벤트 보상 어케 받나요 [2] 후회없는삶 12-08  124 0
    168317      [잡담]   워모드 하이라이트      박준경 12-08  54 0
    168315      [잡담]   아니 이게 말이되냐? [7] 애애애애애앵 12-08  216 0
    168313      [잡담]  [카배] 불법프로그램 제보하면 소정의 경품.. [2] 환상여행 12-08  212 0
    168311      [잡담]  총 맞으면 피 터지는 방향이 따로 보이나요.. [8] 나가토비마루 12-08  224 0
    168310      [질문]  배그렉 [1] 문재앙c발 12-07  81 0
    168309      [질문]  스팀버전 배그 무고밴 당했는데 이거 어떻게..  [1] 왕호빵먹자 12-07  124 0
    168308      [잡담]  배그 이어폰&헤드셋 추천 [4] 나좀알려줘 12-07  216 0
    168305      [잡담]  배그 야전삽 미션 개같누  [1] 옛이 12-07  236 0
    168304      [잡담]  헤드셋 문제좀 도와주세요 ㅠㅠ [1] 어허라 12-07  79 0
    168303      [잡담]  고통스럽당 [1] Rober 12-07  78 0
    168302      [잡담]  (배그 코스튬)이 옷 뭔지아시는분  [4] 서폿만합니다 12-07  251 0
    168301      [질문]  PS4로 배그 할만한가요? [7] Personnice 12-07  116 0
    168300      [잡담]  18판 골드4면은 얼마나 하는건가요?  [2] 항암치료중 12-07  249 0
    168299      [질문]  카구팔 챌린지 미션 [6] 미스터번트왕 12-07  148 0
    168298      [잡담]  카배에 핵 있어서 신고함 [3] 최양락의후예 12-07  221 0
    168297      [잡담]  에이픽스 게이밍이어폰 GE004BA 써보신..      나좀알려줘 12-07  70 0
    168296      [질문]  실험실 실력기반 [1] 치밥존맛 12-06  118 0
    168295      [잡담]  오랜만에해도 여전히 핵은 많군      Fredick 12-06  80 0
    168294      [잡담]  같이 즐겁게 겜할 즐겜러들 구함      Hirit 12-06  74 0
    168293      [잡담]  킬뎃 4 넘겼다 ㅅㅅ [2] 갈락티코4기 12-06  350 0
    168292      [잡담]  이번 프리패스는 50찍고 놀아도 될듯       옛이 12-06  200 0
    168290      [잡담]  배율 땡겨서 핑찍는법 좀 알려주세요ㅜㅜ [3] Djins 12-06  199 0
    168289      [잡담]  아 팀킬충들 뭐고; [1] 밀리딜 12-06  111 0
    168288      [잡담]  인벤 스킬하나 배울려하는데 이니가 모잘라요 [1] 인디언8891 12-06  61 0
    168287      [질문]  카배 스배 질문드립니다 [1] Dephe 12-06  91 0
    168286      [잡담]  헐 미친       옛이 12-06  279 0
    168285      [질문]  배그 PGC스킨 왜 안들어오나여? [5] 별이까꿍이 12-06  188 0
    168284      [잡담]  견착으로 300m 대가리 따고 다니는 ㅁㅊ..      김호띠 12-06  176 0
    168282      [잡담]  배그 거리별 데미지 있나요? [10] 나가토비마루 12-05  364 0
    168281      [잡담]  배그 초보 배린이 배른이까지 빠른매칭 원하.. [2] 아리아쓰따 12-05  119 0
    168280      [잡담]  배그 초보 배린이 배른이까지 빠른매칭 원하.. [1] 아리아쓰따 12-05  7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