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이 게임 게시판 대충 훑어본다는 거 알고있어. 니들도 볼꺼아냐. 
특히 PUBG 달고 다니는 말단들. 

머 힘은 좃도 없겠지만 그래도 유저들 의견과 내 의견 오랜기간 생각했지만 누가봐도 당연한 의견 포함 올려볼테니 좀 들어쳐 먹어봐라. 무슨 니들이 소냐? 유저들이 좃나 울부짖어도 귀닫아 먹고 니들 길만 가게? 운영도 좃도 못하면 유저들 의견이라도 들어 쳐 먹어야지.

1. 사녹 경쟁전에서 빼.
그냥 빼 씨발라 쳐먹을 새끼들아. 이유없어 그냥 빼라고. 씹쌔들아.
니들이 리마스터를 쳐 하든 전세계 넘버 1 맵 디자이너를 데리고와서 수정을 하든 사녹은 경쟁전엔 안돼.

그냥 쳐 빼. 

똥 고집 좃나 쳐 하지 말고. ㅄ 임? 프로부터 일반 유저까지 사녹은 좃같은 맵이라고 (경쟁전용으로) 개나소나 다 입밖으로 고통을 호소하는데 니들이 무슨 신임? 그냥 쳐 빼 씹쌔들아.


2. 사녹 부캠 돌려놔.
부캠이랑 루인 없애고 하틴 섬 지형 변화시킨 거는 나름 경쟁전을 위한 패치였다고 1 % 정도 인정해 줄께.
그런데 덤불은 왜 지랄 같이 그렇게 마구잡이로 개같이 쳐 넣는건데? 

스트리머부터 일반인까지 다들 하는 말이 있어. 사녹은 레알 공포게임이라고. 
총 소리 들리면 여기저기서 하이에나 처럼 좃나 개 같이 뛰어오지, 수풀에 덤불까지 치코리타 쳐 숨어 있는 게 어디서 나올지 쫄아 있어야 하지, 그 반면 에란겔이나 미라마 처럼 차량운행으로 커버가 되나? 차 타면 오히려 수명단축하는 거지. 

이런 좃 같은 맵으로 만들라고 리마스터 한거냐? 

해법이 있어
 1) 부캠, 루인 롤백하고
 2) 덤불 과감하게 절반이하루 줄이고
 3) 차량을 운행할 수 있게 차라리 모든 차량을 "전기차"로 바꿔서 소음을 대폭 줄이든가
 등등.

아니다. 그냥 사녹은 그래픽 업글만 하고 나머지는 전부 롤백해. 그냥 그러면 돼는거야. 
물론 전제조건은? 사녹은 경쟁맵에서 빼. .씹쌔들아. 제발. 


3. 경쟁매치 매칭시스템을 좀 쳐 바꿔. 왜 씨발 유저들이 맨날 아우성인데 안 쳐 듣는지 모르겠네.
니들 하는 짓 보면 로스트아크 라는 게임 운영진들이 오픈하고 딱 1년만에 말아쳐묵은 개 좃같은 운영보다 더하면 더 하지 못하지 않아. 진심. 

1) 티어를 나눠. 이 세상 모든 스포츠는 실력에 맞도록 매칭을 하기위해 티어를 운영한다. (물론 좃나 비인기 스포츠라서 팀이 없어서 티어를 못하는 곳도 있지) 축구는 각 나라별로 1부 ~ 십 몇부까지 있고, 야구도 그렇다. 
그리고 아마추어 리그가 있고 그 위에 전문적으로 프로 리그가 있지. 이건 도저히 게임이 안되기 때문에 실력에 맞게 즐기도록 나름 합리적으로 만들어진 시스템들이야. 수십년 이상을 유지해온 시스템이지.
운용도 병신 같이 하는 니들이 대체 멀 어쩔려고 다이아랑 실버랑 매칭을 시키는거지? 응? 난 도저히 이해가 안되거든? 

2) DIV 1, 2 로 나눠서 
DIV 1은 초급으로 브론즈부터 골드 중반까지 잡고
DIv 2는 고급으로 골드 상위부터 다이야 수준까지 잡아도 좋을거야. 
티어가 올라갈수록 매칭 시간이 길어지는 건 감수할 수 있을꺼야. 다들 실력에 맞는 짜릿한 승부를 원하는 건 상식아냐? 
그리고 마스터 이상급의 경우 차라리 참가팀을 줄여서 준프로씬으로 만들어 버려. 
예를들면 다이아 1 이상은 40명 10 팀 참가 이런 방식으로.

어차피 지금 프로씬도 초반 파밍하다 종반에 대부분 전투가 벌어지는데 굳이 16팀 고집할 필요있어?

왜 니들이 16 팀으로 만들고 하기로 했으니깐 이건 꼭 지킬꺼야..이런 마인드야?

응 그건 좃나 잘난 새끼들이 남들의 인정을 받을때 하는 방식이야. 
좃 병신들이 남들한테 좃 병신이란 소리 초단위로 쳐 들을때는 그냥 남들 말 따르는 게 좋아. 
그냥 이 세상이 그래. 병신은 그냥 남들말만 따르는게 좋다고. 


4. 이건 그냥 내 생각이기만 한건데. 니들이 굳이 사녹을 경쟁전에 집어 쳐 넣고 싶은 똥고집을 안 꺽겠다..라는 좃병신 마인드라면
1) 배틀로얄 경쟁전과 (미라나, 에란겔)
2) 미니로얄 경쟁전으로 차라리 나눠버려. (카라랑 사녹) 
 ((비켄디는 ㅅㅂ. 도대체 정체성을 모르겠네. 그냥 배틀로얄로 하든가))

좋은 아이디어 아니냐? 미니로얄같은 운빨 좃망 모드는 그냥 즐겜과 과감한 전투용으로 두는거지 이걸로 경쟁전을 한다는 발생 자체가 이미 개념 밥 말아 쳐묵은 거 .. 모든 사람들이 아는데 니들만 모르는 거 알지? 
아니 이걸 알면 이미 상황을 아는 건가? 아니 ㅅㅂ. 어쨋든 이렇게 라도 해 봐라 응?

5. 핵 관리는 이제 그만 배그 패키지 팔아서 돈 벌겠다는 생각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고 하면 된다. 
메인보드 랑 IP 밴 때려부러. 어차피 PC 방 유저들은 PC 방 업주랑 해결하면 될 일이고, 내 경험상 핵은 쓴 새끼들이 계속 쓴다. 한번 걸리면 뒈질때까지 배그 못하게 해주는 강력함이 필요한 때야.

물론 니들은 콧방귀로 쳐 듣겠지만.

===========

=======

배그는 더 이상 정상게임이 아냐.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흥행게임이 아냐.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좃망게임 류에 이미 진입했어. 
니들은 인정안하겠지만.

이런 좃망게임이 다시 인기를 얻기 위해서는 뼈를깍을 수준의 변화가 없으면 안돼.
이미 오버워치가 좃망게임이 된 이후로 별 지랄을 해도 안되는 거 니들도 보고 있잖아. 

타 경쟁 게임에 밀려서 경쟁에서 지고 있다든가 하는 이유라면 어떻게든 살아날 방법이 있거든?
근데 운영을 좃같이 못해서 좃망겡이 되면 유저들이 정나미가 떨어진 것이라서 되살리기 좃나게 힘든거야.

근데 니들은 여전히 배그가 베스트 셀링 게임인 것 처럼 생각하는 게 가장 치명적인 에바란 말이야.

이걸 잘 새겨듣고 좀 청천벽력 수준으로 운영을 바꿔봐.

내가 펍지 사장이면 기획 팀 조져버리겠는데, 
니들이 그걸 할리는 없지.

마지막으로 긴글 써본다. 

씹새들아 좀 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