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생존하는 게임입니다.
적과 교전에서 이기기, 싸우지 않고 버티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투 상황을 모면해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재미있는 장면, 아쉬운 장면, 특이한 장면이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블러디에서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



<배린이와 함께하는 블러디 이벤트>


◎ 일정 : 2017년 12월 15일(금) ~ 12월 17(일)
◎ 당첨자 발표 : 12월 20일

◎ 참여방법
배틀그라운드 게임 플레이 화면과 함께 인벤 ID를 종이에 적어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 댓글을 달면 참여완료!

재미있는 장면, 승리 장면, 특이한 장면 이면 당첨확률이 UP~UP!!

<예시>



경품안내
아래의 블러디(bloody) 게이밍 마우스 3종을 추첨을 통해 드립니다.



A4Tech Bloody A90A
(매크로 CORE4까지 활성화 된 제품)

블러디 A90 게이밍 마우스는 A4Tech에서 개발한 '빛'으로 신호를 전달하는 방식의 LK LIGHT STRIKE 기술을 적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강렬하게 빛나는 RED 컬러 LED 백라이트를 적용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외형을 보여줍니다.



A4Tech Bloody P81A
(매크로 CORE4까지 활성화 된 제품)

블러디P81 게이밍 마우스는 기존의 수많은 마우스가 사용한 '물리적 신호 전달방식' 스위치가 아닌 A4Tech에서 개발한 '빛'으로 신호를 전달하는 방식의 LK LIGHT STRIKE 기술을 적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합니다.


A4Tech Bloody Q80

블러디Q80 게이밍 마우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게이머를 위한 핵심기능만 탑재했습니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AVAGO의 A3050엔진을 탑재해 정확한 포인팅 구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메탈X글라이드를 장착하여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제공합니다.


---------------------------------------------------------------

당첨자 발표!

에스알 = P81A
파란수박 = Q80
Chba = A90A


---------------------------------------------------------------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유저의 글을 무단 복제한 글은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닉네임이 보이지 않는 스크린 샷은 이벤트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인벤 회원정보의 전화번호가 현재 번호와 일치하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 해당 이벤트의 사은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주)조이젠에서 부담합니다.

※ 별도의 개인 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며, 당첨 확인을 위해 인벤 쪽지로 추가 연락이 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