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 공략을 업로드하고 있는 갓성입니다.

배공 공략글들을 보고 찾아오시는 시청자분들의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인
"사녹 자기장 끝 운영법"에 대해서, 수천번 죽으면서 쌓아온 저만의 운영팁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방송 10시간 후에 목이 간 상태로 녹화한 비방송용 영상이라 발음/목 상태가 좋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솔직히 치킨 먹으려고 하면 자기장 중앙, 중앙, 중앙 찾아가면서 자리잡고 지키는 것이 편하긴 합니다만,
저는 싸우면서 치킨 먹는 데 재미를 느끼기에, 자기장 끝 운영을 주로 합니다.

자기장 끝 플레이 시, 자기장 인하기 전에 자신이 가야하는 루트를 생각해주세요.
1. 집이 중간에 껴있는 루트, (존버는 무섭습니다)
2. 엄폐물이 거의 없는 루트, (쏘더라도 최소한 바로 숨고 대치할 곳이 필요해요)
3. 총 소리를 낸 적이 먼저 들어가게 되는 루트는 피해주세요.

자기장 끝에서 디펜스 할 때, 최대한 뒷각이 안나오는 바위, 경사 쪽에 자리를 잡아주세요.
적이 나를 쏘기위해서는 발 사운드를 내야만 하는 경사 지형 또는 바위가 있습니다!

가까운 총 소리에 핑을 꾸준하게 찍어주세요(가장 최근 총소리 기준)
내가 들어가야 하는 루트를 짤 때, 고려 대상 1호입니다.

자기장 인 할때, 바위와 나무 같이 엄폐물과 엄폐물을 이어 간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가주세요.
적이 먼저 움직이는 것을 캐치하고, 최대한 시야를 많이 따기 위해서 입니다.
2번째 자기장 이후 이렇게 천천히 들어가는 편이 죠랄사 줄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 및 실제 루트 선택하는 과정, 자기장 끝에서 적을 닦으면서 운영하는 과정은 영상에서 확인 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모든 팁들은 케바케여서 상황에 따라 다르게 행동을 취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