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대결 주제는
구 투척물 vs 신 투척물 입니다.

이번주 #6.2 패치내용중에
투척무기변경사항이 있었지만
영상으로 자세히 다뤄지지 않았죠?

제가 직접 하나하나 다 비교 해보았습니다^^
한번 보시죠!



일단 결과물↓






























패치노트 #6.2 
투척무기 변경 자세한 내용
-수류탄
  1. 조끼 방어구가 수류탄 대미지를 내구도 손상 없이 완화해줍니다.
  1) 대미지 완화 비율은 총기 대미지 감소 비율과 같이, 플레이어가 착용하고 있는 방어구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엎드린 상태의 플레이어에게 20% 감소한 대미지를 입힙니다.
  3. 수류탄의 무게가 50% 증가했습니다.
   1) 인벤토리 내 27만큼 용량을 차지합니다. (기존 용량: 18)
  4. 수류탄을 투척하기 위한 핀을 뽑는 소리가 더욱 크고 멀리에서도 잘 들리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연막탄: 연막탄의 지연 신관이 3초에서 1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섬광탄
  1. 섬광탄의 간접 영향 반경이 최대 6.5m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5.5m)
  2. 이명 소리가 벽을 통과하여 적용됩니다.
   1) 더 작은 영향력 반경을 가지고 있던 수류탄과 같은 메커니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섬광탄 폭발의 중심부에 가까이 위치한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카메라 흔들림이 적용됩니다.
  4. 기본 섬광탄 신관 메커니즘
   1) 첫 충격을 받은 뒤 0.7초 뒤, 또는 신관 타이머가 다 되었을 경우 폭발합니다.
   2) 쿠킹을 하지 않았을 때의 시한 타이머가 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ㄴ쿠킹 시의 2.5초 타이머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화염병
  1. 화염이 퍼지는 속도가 50% 증가했습니다.
  2. 화염이 이전보다 넓어진 대미지 반경과 함께 조금 더 넓게 퍼집니다.
  3. 오브젝트 주위로 화염이 퍼지는 방식에 변경 점이 적용되었습니다. 
     화염이 (특히 나무와 같은 얇은)오브젝트의 뒷부분으로 조금 더 일관적으로 퍼지게 됩니다.
  4. 기본 도트 대미지에 화염 속에서 서 있을 때 적용되는 직접 대미지가 추가로 도입되었습니다.
   1) 화염 속 플레이어는 초당 대미지 10을 추가로 받습니다.
  5. 화염의 불길이 조금 더 높이 솟아올라, 작은 오브젝트들을 더 잘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더욱 현실적인 수류탄 소리와 함께 수류탄과 섬광탄의 개선된 시각적 효과 또한 적용되었습니다.




글로만 패치내용을 확인했었죠? 비교영상 보고싶으시면

비교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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