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종합게임 커뮤니티 
EPIPHANY 인사드립니다.
저희 게임커뮤니티는 여러게임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게이머들을 모집하고있습니다.
나이,성별,접속시간대등 각기 다른 개성의 멤버들과 함께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운영하고있습니다.
저희 게임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실분들을 찾습니다.

――――――――――――――――――――――――――――――――――――――――――

https://discord.gg/vPh7xcR
△ 위 링크는 에피파니 채널링크로서 접속시 #미가입자채팅방 만 이용가능합니다. 보입니다. 가입시 모든채널 이용이 가능하오니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오른쪽 관리자목록에 있는 관리자중 접속중인 관리자 (총관리자 or 신입관리자) 를 찾아주세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0b3TOikkiVnKtMU6ycKgXg?view_as=subscriber
△ 새로오픈한 유튜브 채널이에요!

――――――――――――――――――――――――――――――――――――――――――
※ 안내받으셔야할점

0. EPIPHANY 디스코드 커뮤니티는 필요해의해 '17세 이상' 가입자들이 이용하실수있습니다.
고등학생이상부터 가입을 받고있습니다. (전체이용가에서 3월 11일부로 전환하였습니다)


1. 저희 게임커뮤니티는 친목 커뮤니티이며 등급제로 운영합니다.
동호회성향의 자유로운 친목을 지향합니다. (대신 새 멤버들에대해선 
등급제인 이유는 '활동적인' 멤버들에게 좀 더 높은 등급을 보장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여러 등급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활동력높은 RED등급과
평범한 일반 등급인 GREEN등급
신규가입자인 SKYBLUE등급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활동을 오래 많이하실수록 RED등급으로 상향조정 되며,
새가입자분들은 SKYBLUE등급이다가 활동을 조금이라도하시면 GREEN등급으로 자동조정됩니다.
(단, 등급에관해서 인격적인 차별대우는 없습니다)

2원활한 운영을위해 현재 디스코드 시스템을 구축해놓았습니다.
저희 커뮤니티는 디스코드메인서버와 서브커뮤니티로 단톡방을 운영합니다.
에피파니 자체봇을 보함한 여러가지 게임과 음악봇, 다양한 게임채널, 체계적인 내전시스템,
필요에의한 다양한 역할 등의 만족하실만한 구성으로 가득차있습니다.


3친목커뮤니티에 적응하고 커뮤니티내에서 전문적인 게임을 즐길수있게끔 컨텐츠를 만들고있습니다.
매주 진행되는 게임내전매달 진행되는 소규모 리그등의 컨텐츠가 있습니다! 

4. 에피파니는 깨끗한 커뮤니티를 위해 인성적으로 심각하거나
불법적인 방법의 게이밍을 지향하는 분들은 받지않습니다.


5. 클랜,팀에 가입되어 있거나 현재 프로지향, 직장인게이머등 
어딘가에 소속되어있는 분들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에피파니도 친목커뮤니티고 소속감이 있지만 가벼운 게임적 만남을 지향하시는분도 받고있습니다.
얼마든지 오셔서 일상에지장이 가지않을만큼 게임을 즐기셔도됩니다
모든 가입/문의사항 연락처-디스코드링크 : https://discord.gg/vPh7xcR(디스코드링크는 오셔서 관리자에게 DM주시거나 #미가입자채팅방에서 관리자를 불러주세요)- 관리자 DISCORD TAG : JC 'the sim'#7948 / 여무리#2963 / 다하#8709hyeonggeun#0001긴도토리#8487/ @진아#8877/ @꼬기#1524- KAKAO TALK ID : AJC9393 /  SEACASTLE
(담당자들이 로테이션식으로 자주있으나 확인못할때도 있습니다.매일 오후 10시에는 확인합니다. 조금늦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