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프라이팬입니다.

2018년 새해를 맞이하며 적극적으로 보내주시는 피드백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저희 팀은 전체적인 플레이어 경험을 개선하며, 여러분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고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 게임 경험 개선을 위한 수정 사항, 기존에 알려져 있던 메모리 크래시 현상 해결, 점진적인 성능 개선 등을 진행하였으며, 관련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접수된 크래시 중 복잡한 크래시 현상이 있었습니다. 해당 이슈를 재현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저희 팀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매진 중에 있습니다.
게임 내 다른 영역과 더불어 저희 팀은 크래시 현상 수정을 Xbox Game 프리뷰 로드맵의 한 일환으로 계속해서 진행할 것 입니다.

해당 패치를 적용하기 위해 한국 시간 기준 1월 8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30분 동안 점검이 진행됩니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Xbox 배틀그라운드의 접속 및 플레이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치 완료 후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부탁 드립니다.

───────────────────────────────────────────────────────

게임 플레이
• 인게임 옵션을 통해 플레이어가 에임 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기로 차량에 입힐 수 있는 데미지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o 저희는 계속해서 플레이어 피드백과 텔레메트리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필요한 밸런스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NA, EU, OC서버에서 FPP Solo 모드를 추가하였습니다.
o 해당 지역의 동시 접속자 수에 따라 다른 모드도 오픈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실내의 조명 및 그림자가 너무 어둡고 푸르게 나오는 이슈를 해결하였습니다.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낙하할 때 아날로그 스틱에 가속도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최적화
 PhysX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서버의 FPS가 약간 상승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의 FPS가 약간 상승하였습니다. 
 일부 시각적인 특수 효과에 약간의 최적화가 적용되었습니다. 

옵션
• 음악을 옵션으로 키고 끌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여러 알려진 크래시를 해결하였습니다.
 다수의 플레이어가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하려고 할 때 발생하던 UI 이슈를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며, 플레이 후 많은 피드백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개발진과 커뮤니티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