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인벤입니다.



검은사막의 18번째 신규 캐릭터인 샤이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샤이는 지금까지와는 달리 전투가 아닌 생활 콘텐츠에 특화되어 있는 캐릭터로,
부메랑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아군을 회복시켜주는 든든한 서포트 역할을 합니다.

외형도 매우 특이한데,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의 동안이라
캐릭터 중에 가장 어린 모습으로 표현되고 키도 매우 작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샤이의 귀여움에 매료되어 벌써부터 많은 모험가들이
사전 생성과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고 계신대요.
샤이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검은사막 인벤에서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샤이를 생성하셨거나, 생성하실 예정인 모험가분들은
'나의 작은 샤이'를 촬영해서 검은사막 인벤 커스터마이징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참여자 전원에게 인벤의 리뉴얼 될 인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샤이 인장을 드립니다.

■ 나의 작은 샤이를 인증하세요!

직접 생성한 샤이의 얼굴을 촬영해 '커스터마이징 게시판'에 인증해주세요. 샤이의 얼굴이 나오도록 찍어야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 이벤트 기간 : 6월 12일(수) ~ 6월 30일(일)
* 이벤트 보상
 - 샤이 한정 인장 (전원)

* 참여 방법 :
① 샤이 커스터마이징 단계에서 촬영하거나, 생성을 완료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주세요.
② 스크린샷을 커스터마이징 자랑 게시판 [샤이] 카테고리로 올리면 참여 완료!

사전생성 시작일인 12일 이후 이미 커스터마이징 자랑 게시판에 샤이 사진을 올리신 분들은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 단, 카테고리 설정이 잘못 된 경우 참여가 제외될 수 있으니 기존에 작성하신 글의 카테고리를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참여 예시

▲ 샤이의 얼굴이 잘 보이도록 촬영해주세요!


- 샤이 한정 인장 디자인






■ 이벤트 유의 사항

- 인벤에 로그인을 하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미지 도용 등 부정 참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책임 역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캐릭터명, 참여 게시물 등에 부적절한 단어나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를 잘못 지정하여 작성된 게시물의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