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다같이 소중한 유저한테 뭐 개돼지? 이것도 뭐 하는 짓거리가 영자답네.
그럼 내가 반론 해볼까? 검은사막 해본 사람들 다 알겠지만 현질 안하면 진심 불편하다.
정액제란 느낌 주는 밸류 패키지 15일치 하나에 320펄, 즉 2만원 정도 든다. 이정도면 진심 비싼거지.
싫으면 현질 마라고? 이게임 현질 안하게 생겼냐? 조도마대님 말대로 펄템 가격은 지금의 절반이면 딱 충분하다.
저비용 다소비라는게 있다. 비용 내려가면 오히려 유저들 소비가 늘어나 매출 더 늘어난다는 이론. 경제학에서도 벌써 증명됐다.
솔직히 내가 펄어비스는 그저 퍼블리셔 권한 강한 카카오 때문에 입김받아서 우왕좌왕 한다 치고, 카카오는 진심 왜 아직까지도 운영 쳐해먹는지 모르겠다.
이미 돈마블 개발한 모두의마블에서 한번 말아먹고, 여기 검사 말아먹고 이제 배틀그라운드도 말아먹는다에 한표 건다. 이런 카카오 쉴드치는 개소리 왜 지껄이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가장 빡친 대목인데 똑같이 게임하면서 소중히 대우받아야 하는 유저들 상대로 뭐 개돼지? 니도 나향욱이랑 뇌가 똑같냐? 유저가 사람이지 짐승이냐?
이미 검사는 현질유도에 무한긴급수정 남발로 갓겜 타이틀 날라갔다. 그런 카카오 쉴드쳐주는 유저 진심 PK로 갈겨버리고 싶다
진심 적당히 해라. PVP할 실력 되냐 어쩌냐 하겠는데 그런거 신경 안쓰고 죽자사자 쳐 괴롭히는 수가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