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동영상은 고화질을 지원합니다 고화질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동영상을 보시지 않는 분들을 위해 공격 패턴을 제외하고 오핀을 어떻게 잡는지 간단 공략하겠습니다.




1. 먼저 오핀은 3개의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3개의 뿌리를 각자 따로치는 것이 아니라 일점사하여 하나씩 파괴합니다.


 

 

 

 

 

2. 뿌리가 하나씩 파괴가 될때마다 가운데에 결계치고 숨어있던 오핀이 결계에서 사라지며 아래로 내려오게 됩니다.


 

 

 

 

 

3. 감시자 오핀 테트라는 이름으로 소환된 이녀석은 자신을 제외한 분신을 두마리 더 데리고 아래로 내려오게 되는데 진퉁 오핀을 제외한 나머지 두마리는 딜이 들어 가지 않습니다. 피통이 보이는 녀석이 진퉁이니 진퉁을 타격해주시면 됩니다.


 

 

 

 

 

4. 하지만 피가 어느 정도 깍이게 되면 오핀은 다시 탑승물의 결계속으로 숨어버립니다. 다시 내려오게 하기위해서는 뿌리를 하나하나씩 파괴하며 딜을 넣으면 최종적으로 죽게됩니다.


 

 

 

 

 

동영상을 보신분들은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오핀의 뿌리를 모두 제거하지 않는 히든공략은 바로 '수렵총' 입니다.


 

 

 

 

 

요 수렵총으로 가운데 있는 오핀의 결계를 막 갈궈줍시다!!(-추가 : 첫번째 뿌리 파괴후 에임이 잡힌다고합니다)


 

 

 

 

 

결계의 피통이 따로 있는데 이 피통을 다 깍고 결계가 팡 하고 터지면


 

 

 

 

 

뿌리를 다 파괴하지 않아도 오핀 테드가 똭 하니 튀어나와서 다시는 탑승물에 올라타지 않습니다 ㅎ.ㅎ







많은 횟수를 잡아보진 않았기때문에 틀린부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인원이 적다면 결계먼저 깨는 것이  클리어하기 훨신수월할듯 합니다.
이번 길드보스 해보니 참 재밋더군요 잘만든 느낌이 들어요 안해보신분들은 꼭 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운영은 아직 멀었지만 조금씩 발전해가는 검사가 되는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우릴만나다니에서 다양한 컨텐츠 즐기며 쟁하실 육식성향 쟁길드원 모집중입니다!! 쪽지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