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검별 동쿠 각공 284 
간편 야영지 도핑 / 수정 강마칼x4,홍염무력x2,부정마력x2, 붉용x2  공격력 셋팅 사용
사용 스킬

대재앙 + 흐름:대재앙 사용


유크자카 유쿠툼 전승 248공
간편 야수영약 도핑 / 수정 없음
사용 스킬

강:사도강림 사용



 
/ 공 36 차이 / 공구간 9구간 차이 / 검은별 몬공 차이 / 공 수정차이
에도 불구하고 둘이 데미지가 비슷함 아니 각위가 더 약함


물론 기본기 / 주력기 처럼 스킬 간 성능의 차이가 존재할 수 있는걸 압니다.
그래서 어줍잖게 물폭탄 같은 기본기 스킬 가져와서 비교한게 아니라
위자드 대표스킬 대재앙으로 비교했습니다.
참고로 사도강림은 1액티브지만  대재앙은 1액티브+1흐름 스킬입니다.



하사신 전승 너무 재밌게 잘나왔어요.
속도감 너무 좋고 순간적인 폭딜넣는 맛도있고 
전체적인 스킬 범위도 넓은편이라 너무 재밌어요.
저도 재밌게 키우고 있어서 너프하라고 올린거 아닙니다.


똥쓰레기 각성 캐릭들 빨리 상향좀 해주세요.
전승 출시된지 약 10개월이 지났습니다.

전승 출시 의도를 기억해주세요.
각성이 너무 강력해서 비각 무기를 좋아함에도 비각무기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선택권을 준다는 명분으로 전승을 출시해놓고, 이런식으로 성능차이를 내버리면 각성무기를 좋아하는 사람은요?

FGT하는거 알겠고 노력하는 것도 알겠는데
소통해가면서 가려운곳 좀 긁어주면서 해주면 안될까요?

FGT는 PVP 위주로 개선점 찾는 것 같던데
PVE는 뭐 또 따로 FGT 뽑을거 아니죠? 같이 개선하고 있는거 맞죠?



그리고
소환수 똥 스렉이 판정 스킬 고쳐주는거 맞죠?



사용스킬

284공으로 만샤움 반피도 못깎는 890%x12 치확 50% 스킬.

소환수판정스킬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 click click





아래 댓글에 치명타 차이가 아니냐고 물으시는 분께

1. 위의  두 캐릭터는 "191" 정도의 몬스터 공격력의 차이가 납니다.
이는 248공 각성 캐릭터와 105공 전승 캐릭터를 두고 데미지를 비교한 것과 같습니다.

2. 각성위자드의 경우 스킬 1개가 아닌 2가지 스킬을 사용한 데미지 입니다. 
격투가로 치면 도끼찍기만 사용한것이 아니라, 축객을 같이 사용한 것 입니다.

3. 치명보정이 0%인 스킬과 치명보정이 100%인 스킬을 두고 비교를 했으니 
당연히 치명타 차이가 납니다. 몬공이 191이나 차이남에도 계수로 씹어먹고 
치명보정으로 찍어누르니까 전승이 셀수 밖에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