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와써또와써 길드 레인저 STOPz 입니다.

인벤 아이디가 없는 관계로 지인의 아이디로 글을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레인저 신규 콤보를 발견,완성 하여서 영상과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 수정 - 의X의X 님은 논외 입니다. 똑같이 안들어가요 각성콤이 더 잘 들어갑니다. - 미스틱 족망겜

* 추가적으로 100회정도의 실험을 통해서 위치나 다른 요인에 의해 딜이 세는 경우가 종종 보여서 해결법을 찾고있습니다. 고정적인 딜량이 나올때까지 더 연습해보겠습니다. (딜이 세더라도 콤보 자체의 딜은 매우 준수함...)

---------------------------------------------------------------------------------

기본 콤보 : 단명(원거리 넉다운 진입) - 잡기 - 하늘 매듭 - 회폭 - 바람 타기 - 하늘 매듭 - 바람 타기 - 하늘 매듭 - W(재창조 사거리 때문에 아주 살짝 이동) - 재창조(다운 스매쉬) - 윤무 - 바람결 - 쇄도 - 덩굴 - 하늘 매듭 - 회폭 - 하늘 매듭.

* 바람 타기 - 하늘 매듭 의 경우 바람 타기 도중에 좌클릭 누르시면 하늘 매듭이 나갑니다.

기본적인 콤보의 순서는 이렇습니다. 중간에 회폭,바람 타기로 이동이 많아서 숙달까지는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는 난이도가 조금 있는 콤보이구요. 아래 영상 첨부하곘습니다.

1. 콤보 연계 영상 입니다. (마지막 회폭- 하늘 매듭 생락 죄송합니다)


2. 악세 전부 빼고 최소한의 공격력으로 사람한테 쓴 콤보입니다.


3. 공셋(290공)으로 330방 미스틱 타격 영상입니다.- 콤보가 다 들어가기도 전에 녹아서 보여드릴게 없긴하네요.


4. 밸셋(244공)으로 330방 미스틱 타격 영상입니다.
(마지막 회폭- 하늘 매듭 생락 죄송합니다)




방셋을 피격한 영상을 올리려 하였으나 길드원분들&다른 유저분들이 비공개 해달라고 하셔서 공개 못한점 죄송합니다.

* 440방 63렙 캐릭터 270공으로 콤보 다 마치기도 전에 잡았습니다.
* 잡기 - 하늘 매듭 후에 바로 바람 타기를 하지 않은 것은 콤보 시작 (본인 공중판정) 할때 령검 시작이면 바람 타기후 하늘매듭이 나가지 않아서 회폭으로 시작한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점이나 응용 콤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캐릭명 : STOPz 로 연락 주십시오.

응용 콤보의 경우 5가지 정도 연습&준비 중이며 영상을 찍을 수준까지 올라온다면 추가적으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244공으로 440방 미스틱을 타격했을때 원콤난게 아니라 270공으로 440방 소서러 타격했을때 원콤 났습니다.

추가적으로 244공으로 350방 미스틱은 별채+음식+연금석 정도의 기본 도핑으로 무난하게 잡아내는 거 확인했습니다.

우와써 길드원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