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괴의 도끼 
  • 맹습 - > 파동 쓰는 정도로 선딜이 사라지긴했습니다만 넉다운 효과가 초근접이 아닌이상 적용이 안됨

1.1 최대 사거리
    


1.2 넉다운이 적용되는 사거리 
       
  • 이 사거리에 넉다쓸거면 박치기를 쓰면되고, 연계용으로 쓰기에도 후딜도 상당하고 데미지 자체가 많이 낮음
  • 그냥 광파 바운드를 찍어서 사용하면 딜, 범위도 훨씬 좋고 쿨도 짧음
    (참고. 파괴의 도끼는 45초 쿨타임 스킬이다.)





2. 광포한 바람
  • 이전부터 기술 슬롯으로 사용하면 선, 후딜 캔슬이 전혀 안됐는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2.1 광파이후 광포한 바람 사용
   
  • 어떻게 쓰라고 만든건지 물어보고 싶음....
  • 박치기같이 후딜이 짧을 경우 연계는 가능하지만 광파 맹공 대신 이걸 사용 할 필요가 있을지 의문이 들어 데미지를 체크해봄

2.2 데미지
    
  • 평타 크리 백어택  1타 데미지 = 411

    
  • 앞에 박치기 135 데미지 제외후 크리 다운어택 딜을 다 합쳐도 1,000이 될까 말까한 데미지
  • 물론 PvP뎀감이 몇퍼냐에 따른 "히든"으로 결정되겠지만 평타 3방이 모션도 빠르고 딜도 더 쌜듯...

3. 광분의 그림자
  • 쓸 생각이 없어 움짤도 없음
  • 일단 스킬을 시전하면 뭔 ㅈㄹ을 해도 캔슬할 방법이 없음
  • 채널링 스킬 주제에 cc, 방어 판정 둘다 없으면서 딜 계수또한 개 쓰레기임



4. 총평
  • 어떤 용도로 사용하라고 만든것인지, 딜은 도대체 무슨 기준으로 책정된건지 궁금함
  • 채널링 스킬만 봐도 제자리에서 그냥 잡기나 원거리 스킬에 무방비로 난타고 황폐화고 쓰는건데 조금 과장해서 자이가 5초동안 때린게 가디언 2초동안 때린 채널링보다 딜이 5배는 약할것 같은데 왜 자꾸 딜을 가지고 자이들에게 인내심을 요구하는지 모르겠음
  • 200 흑정 메타가 끝나면 자이언트가 몇이나 남아있을까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