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인벤 회원가입 안하고 눈팅만 하던 사람입니다. 속상해서 사냥관련 징징글 하나 적어봅니다. 소게 형님들 이해부탁드려요

최근에 발키리를 하다가 전승소서로 갈아탄지 1달 정도 되가는데요...

이번 기술특화 개편에 펄어비스 관계자분들 고민 많으셨을거라 짐작이 됩니다. 그러나...

(연구소 기준) 기술 특화 개편 과정에서 기존 구 기술특화 옵션으로 적용받던 치명타 확률 버프가 신 기술특화로 넘어오면서 10% 너프를 먹으면서 소서러분들이 상대적 박탈감을 많이 느끼실 것 같습니다. 저두 그렇구요 ㅠㅠ 핏빛재앙 스킬만으로 치확을 구)기술특화처럼 유지하면서 사냥하는 건 사실상 불가능이죠

관계자분들께 전승 소서로 직접 사냥을 해봐달라는 건 바라지도 않고 스킬 툴팁만 읽어봐도 거의 모든 스킬에 기본 치확이 붙어 있지 않아서 긴밤이랑 타기술 특화버프로 받는 치명타 버프 의존도가 굉장히 높은 클래스인데... 10퍼센트나 너프라니요 ㅠㅠ

방깍 버프가 생겼으니 괜찮을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타직업 게시판보니 방깍이 사냥딜에 영향이 없다는 사실을 밝혀낸 실험도 있더군요...

기존 유저들의 상대적 박탈감을 유발하는 패치는 옳지 못한 것 같습니다. 긴밤+응축 사용시 치명타확률을 총70% 챙길 수 있던 구 기술특화처럼 신 기술특화 개편안에서 이부분에 대한 수정이 이루어진 후 넘어올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펄어비스 관계자분들께 고민을 부탁드겠습니다.
(신기술특화 개편안에다가 긴밤 치확을 기존 40%에서 50%로 올려준다던가, 포획이나 유린을 3단계 버프를 준다던가 아니면 응축을 그냥 3단계 그대로 냅둬주세요... 제발...)

(사실 망자유린도 몬공 25에서 20로 너프가 되더군요... ㅠㅠ)

제발 제가 사랑하는 게임에서 사랑하는 캐릭터로 오랜시간 검은사막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펄어비스 관계자분들께서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긴 징징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게 형님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