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콤보에 응축을 넣는게 옛날부터 너무 싫었어서

응축에 기술 특화를 뺀 특화로 한번 짜봤습니다..

멸꿈이랑 핏빛재앙은 일단 방어적인 스킬특화로 임의로 넣어봤습니다

심불은 이동하면서 한번씩 뿌려주면 되서 치명타 버프를 받기 쉽다고 생각하고

어차피 사냥 주딜은 파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파도 쓸때 모든 버프가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고 특화를 짜봤습니다


대충 콤보를 써보면 

(이동하면서)심불(치명) - 긴밤(치명) - 그뿌 - 분출(방깍) - 유린(마방깎,몬공,치명타 추가 피해)
- 그불or까불 - 부리차기(백어택 추가 피해) - 포획 - 심불 - 파도(극딜!)


이런식으로 짜서 심층에서 사냥해본 결과

패치 전보다 잡템 수가 한 200개 정도 늘긴 했어요..!

근데 또 PVP까지 같이 생각하려니까 또 머리가 아파오네요 ㅠㅠ

처음부터 방깍 넣고 딜하려면 결국 다시 응축을 써야하는건지...

분출에 에어어택 추가 피해도 달아보고싶고..


초보 소서러라 아는 것도 많이 부족한지라

훨씬 좋은 스킬 특화도 많이 나올 것 같은데 고수분들 많은 조언과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