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기를 보면 애초에 당연히 사용되어야할 밤까, 까돌이 흐름기에 들어가 있어서 이부분은 패치를 해줘야 한다고 봄.

사실상 흐름기다운 흐름기는 악몽스킬강화랑 어둠의절규, 진혼곡 세 개뿐임. 최소한 도약 조각먹기전까지는 그랬음.

위에 언급한 세가지 스킬은 모두 조각을 소모함(파편이니 조각이니 대충 알아들으셈) 악몽강화 15, 진혼곡15, 어절은10이엇나 기억잘안남.

솔직히 도약시 조각10소모 패치전에는 조각에대한 불편함을 잘 못느꼈음 그런대로 할만했음

근데 패치 후에는 5초마다 도약을 써야하는데 장기전갈수록 조각관리가 빡셈. 이거는 또 까마귀먹이까지 영향이 가는 패치라 지구력관리도 이전보다 더 빡세짐.

콤보에 어칼어절심판을 섞어야 킬이 나오는 상대일경우 조각이 대충 계산해도 20이넘어감

비각콤으로 시작하면 조각수급이 되지않냐고?
각성으로 시작해야할때도 있음..

도약패치후 진혼곡을 써본기억이 손에 꼽을정도임 특히 1:1에서는 못쓴다고 봐야함

소서러는 조각이라는 좆같은컨셉에 먹혀버려서 남들은 쿨마다오는 흐름기를 그냥 쓰지만 소서러는 마나,조각,쿨 세개를 다처먹고나가며 심지어 유린은 지구력까지 처먹음

흐름스킬이 성능이 ㅆㅅㅌ면 말을안하겠는데 그런것도 아님
말이 길었는데 결론은

1. 도약 조각소모를 다른스킬로 옮겨주던가( ex수호)

2. 모든 스킬 조각사용량을 줄이던가(사실은 삭제할때도 됏다고봄)

3. 진짜 조각사용이 납득이 갈 수 있게끔 몇몇 흐름기를( ex진혼곡) 따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거나 (워리어는 무덤가르기의 흐름인 망자가르기를 따로따로 사용할 수 있죠)

4. 갈아엎고 개편을하거나

마지막으로 망자사냥은 3타에 넉다운없애고 슈퍼아머로 변경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소서 각성스킬은 보면 뭐 싹다 cc라서 맨몸이고 cc카운트도 빨리차서 콤 효율적으로 박기 까다로움. 무조건 속도로 박아버려서 효율이 떨어짐

이건 뭐 딜올여달라해도 또 언플당해서 개병신될꺼 뻔하니까
그냥 조각이라는 컨셉좀 적당히 부여해달라는 말임
도약 유린 진혼곡 악몽 어칼 어절 이건뭐 시발 절반이상이 조각을 처먹네

쓰다가 급발진된거같은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