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혹시 10월 하면 생각나는 것, 없으세요?

이미 GM노트 제목에서도 눈치채셨겠지만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답니다.




할로윈이란? 

할로윈은 원래 고대 켈트인의 삼하인 축제에서 유래됐다고 해요. 

그때에는 11월 1일이 새해라고 생각했다는데, 그들의 문화로 치자면 10월 31일이 한해의 마지막이었겠죠?


이날 밤에 죽은 사람들의 영혼과 악마들이 이승으로 올라온다고 믿었는데요, 

이들이 사람들을 구분할 수 없게 귀신이나 괴물 복장을 한 게 전해져서 할로윈 축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미국 전역에서 떠들썩한 축제가 벌어지고,

우리나라의 각종 놀이공원에서는 9월 말부터 할로윈을 테마로 한 행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검은사막도 이 물결에서 빠질 순 없겠죠!

할로윈을 앞두고 일어날 변화를 미리 맛보시라고 몰래 동영상을 들고 왔습니다.




2018 Halloween Escapade


      


영상 속 신규 의상과 몬스터가 눈에 띄네요. 

어떤 걸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10월 17일(수)! 모험가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참, 영상처럼 올해에도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들이 등장합니다.

마을 곳곳에 꾸며진 할로윈 소품을 잘 이용하면 멋진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역시, 으스스한 분위기가 일품입니다.




다가오는 할로윈에는 즐거운 이벤트가 빠질 수 없겠죠?

미디어 게시판에서 할로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니 꼭 참여해보세요.




미디어 게시판에 검은사막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크린샷/팬아트/동영상 등을 올려주세요~

참여하신 모험가님 중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원)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18년 10월 15일(월) ~ 2018년 10월 28일(일) 23:59 까지

참여 방법 : 미디어 게시판에 [할로윈] 말머리로 검은사막 할로윈 콘텐츠를 포함한 게시물 작성

※ 참여하신 게시물에는 꼭 검은사막과 관련된 할로윈 콘텐츠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시 : 검은사막의 할로윈과 관련된 코스프레/음식/피규어or인형/십자수 등등 모두 환영!)

이벤트 보상 : 총 2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원) 증정

이벤트 주의사항

- 부적절한 방법이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해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게시글 중 선정성 및 폭력성,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삭제 및 제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게시물에 [할로윈] 말머리를 작성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응모한 스크린샷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개발사와 서비스사가 소유권을 가집니다.

-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 경품 배송 및 제반 업무 처리를 위해 당첨자의 이름, 연락처가 대행 업체로 전달되며, 경품 배송 후 전달된 정보는 파기됩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