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ru.playblackdesert.com/News/Notice/Detail?BoardMasterNo=1&CountryType=ru-RU&SearchType=&SearchText=&isProgress=True&BoardType=4&boardNo=1075

1. 샤이각성에 대한 정보

샤이의 각성 기술은 "직접적인 공격기술을 가지지않을 것"입니다. 샤이는 사냥능력 보다는  경기장(아마 거점전등의 RVR을 말하는듯)에서의 역할을 잘 수행할 것 입니다.

각성후의 샤이는 여러가지의 악기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이 악기들 중 하나인 "류트"는 공격력과 방어력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가진 현악기입니다.

효과의 지속시간이 짧기 때문에 샤이는 이 기술을 자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각성을 한 샤이는 기존 클래스의 각성과는 매우 다르므로 우리들은 "각성"이라는 단어를 사용할지에 대해 토론중입니다.

"류트"외에도 두가지 유형의 각성무기가 더 있습니다. 샤이는 각성무기가 "필요없는" 첫 클래스가 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각성은 아마 샤이만의 특징이 될 것입니다. 이미 말했듯이 이것은 이전의 형식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각성이 될 것입니다,






2. 신규 장신구 제작방식(?)에 대한 정보

우리들은 현재 엄청나게 가치가있고 다양한 장소를 유용하게 만드는 일부장신구들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일리아의 장신구들을 만드는 방법이 추가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장신구들은 일정조건을 달성한 후에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목걸이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64레벨이 되어야 합니다.

일리아 장신구들을 만드는 주요 재료는 노란색 등급의 장신구를 가열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온석입니다.

일리아 장신구들은 다른 장신구들과는 다르게 강화실패시 "파괴"되는것이 아닌 무기,방어구와 같이 강화등급이 "하락"합니다.

일리아 장신구의 강화난이도는 기존 "장 광 고 유 동"의 강화 수준과 동일 할 것입니다.

일리아 장신구들은 초기성능이 매우 높으며, 대신 강화시의 성능상승은 적을 것 입니다.

아마도 이 장신구들은 이미 "유"나 "동"으로 강화된 장신구들을 가진 유저들에게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아직 "유"나 "동"장신구를 가지지못한 많은 유저들에게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현재 가치가 떨어지고있는 노란등급 장신구들의 가치를 증가시킬 생각이며, 그것들을 얻을 수 있는 장소들을 더 늘릴생각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올 여름 모든국가에 추가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