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속보입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던 [GM]이 쿠폰을 남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즌 서버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하니!

생생한 현장 속으로 지금 바로 떠나보시죠. (◕౪◕✿)

 


이벤트. 쿠폰은 늘 짜릿해... 새로워...

이벤트 기간

2020년 3월 27일 (금) ~ 2020년 3월 29일 (일) 23:59

 

이벤트 내용

 

① 시즌 서버에 흩어진 3명의 [GM]을 찾아주세요!

(숨어있는 [GM]은 ‘시즌-1, 시즌-2, 시즌-3’ 서버의 도시에서 목격되었다는 제보가 있습니다.)

② 3명의 [GM]은 간판을 통해 각자 다른 4자리의 알파벳을 안내합니다.

③ [GM] 3명을 모두 찾아내면 12자리의 알파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12자리 알파벳의 순서를 조합하여 진짜 쿠폰번호를 찾아보세요!

 

 

* 위 이미지는 예시 이미지이며 실제 장소와 [GM] 가문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 쿠폰 코드를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 모든 쿠폰의 유효기간은 2020년 3월 29일 (일) 23:59 까지이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쿠폰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 유의 사항

- [GM]이 안내하는 알파벳 간판은 매일 12:00에 갱신될 예정입니다.

(예: 2020년 3월 27일(금)에 안내된 알파벳은 2020년 3월 28일(토) 12:00에 갱신되어 새로운 알파벳 조합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은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으며, 획득한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