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적은 3가지를 조합하여 만들어지는 소환서는 속칭 '기파 소환서'라 불립니다. 헌데 이 3가지 다 공통된 불편함을 가지고 있어서 개선해주십사 하고 글을 씁니다.

 

1. 거래소창고에서 꺼낼 때 일일이 다 우클릭해야합니다.

  이것 때문에 소환서 50장어치를 꺼내려면 250개를 꺼내야하는데, 250번 우클릭만 해도 상당히 귀찮습니다. 거래소 구입은 50개씩 되게 해놓고 꺼낼땐 일일이 우클릭을 해야하는것이 불편합니다.

 - 따라서 꺼낼 때에도 수량을 지정해서 꺼낼 수 있게 하되, 창고나 인벤토리의 칸이 모자라면 꺼낼 수 없게 해주었으면 합니다.

 

2. 조합 모양 때문에 조합하기 불편하다.

  각성 소환서의 경우에는 V자형도 있었는데 일괄적으로 ㅡ자형으로 통일해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파 소환서들은 아직도 십자가 모양이라 조합하다보면 꼭 짜투리에 남는것을 이동해주어야해서 불편합니다.

 - 따라서 각성 소환서와 같이 조합 모양을 ㅡ자형으로 통일해주었으면 합니다.

 

3. 기간제인 탓에 인벤토리 칸을 너무 많이 잡아먹는다.

  위에 적은 각성 소환서의 경우에는 기간제였었지만 기간을 삭제하여 겹쳐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파 소환서들은 아직도 기간제여서 겹쳐지지 않고 소환서 한장이 인벤토리 한칸을 차지합니다.

 - 따라서 각성 소환서와 같이 기간을 삭제해주던가 아니면 인벤토리 한칸에라도 들어가게 만들어주었으면 합니다.(이 경우 사용하면 기간이 적게 남은 소환서부터 사용되게끔/기간이 지나면 수량 차감)

 

4. 쓸데없이 긴 소환 시간

  기파 소환서가 득이 됨에도 사람들이 많이 까지 않는 이유 중 제일 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어로 기록된 두루마리는 그나마 덜한데 고대 유적의 결정이나 금기의 서 같은 경우 조합해서 소환하는데 잡는 시간보다 소환 시간이 더 길 정도입니다.

  - 따라서 소환에 걸리는 시간을 좀 줄여주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