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두구가 머냐 육두구가ㅋㅋㅋㅋㅋㅋ





6x2 12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쳣나 검사 진짜
EXP 3,066 (66%) / 3,201

Lv20 우니얏

레벨
Lv20
경험치
3,066 (66%) / 3,201 ( 다음 레벨까지 135 / 마격까지 114 남음 )
포인트

이니 13,603

베니 21

제니 0

명성
285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4947      [토론]  오해가 있는거같은데 [12] 배그허쉴 14:49  125 0
    74946      [토론]  마컨 예전에는 컨트롤중의하나였는데 [18] 불조절실패 14:32  160 0
    74945      [토론]  마컨 결론 [21] 으잉으잉으잉 13:52  235 0
    74944      [토론]  마컨을 보존하자 파의 수장 레알돋네야 [33] 밸런스폭망 13:42  203 0
    74943      [토론]  마컨 걍 막고  [5] 사륜비 13:28  163 0
    74942      [토론]  마컨 결론은  [2] 조월 13:25  164 0
    74941      [토론]  자이언트와 닌자 마컨의 차이점 [25] 배그허쉴 13:03  319 0
    74940      [토론]  솔직히 재희 능력 역량 없잖아? [7] 걸데모 11:18  400 0
    74939      [토론]  펄어비스가 기세등등한 이유 [7] 에버튼토피스 10:29  732 0
    74938      [토론]  빨리 해전이나 나와라  [5] 조월 10:06  248 0
    74937      [토론]  내가 마컨은 꼭 없애려면 다없애야한다고 그.. [121] 밸런스폭망 09:52  683 0
    74936      [토론]  해양 거점전 해서 통행료 받으면 개꿀 [6] 핸드엔네일 08:00  217 0
    74935      [토론]  현재 상태로 해상전은 그저 템빨임 [9] 겜질렸다 03:22  508 0
    74934      [토론]  업데이트 우선순위는? [11] 재희개념없음 02:57  449 0
    74933      [토론]  버그 진짜 조온나게 많다 [1] 냥냥씨 01:59  325 0
    74932      [토론]  그리고 버그콤은 언제 손보냐 대체  [25] 복귀할까말까 01:48  719 1
    74931      [토론]  넋놓고 앉아서 회피타령하지말고 [21] 복귀할까말까 01:32  353 0
    74930      [토론]  회피 삭제해라 무적 삭제해라 추격 삭제해라  [6] 손가락장인 00:23  470 0
    74929      [토론]  회피라는 스텟이 있는거 자체가...      기럭몬 23:37  214 0
    74928      [토론]  개인적인 290공대 거점 킬티어.txt [23] 홍길동홍 22:09  1363 0
    74927      [토론]  시발 412한다고 스킬귀퉁이를 다잘라놔서 [4] 홍길동홍 21:49  416 0
    74926      [토론]  회피스탯이 사기다 vs 회피뻥 스킬이 사기.. [2] 칼페온주민 21:49  451 0
    74925      [토론]  회피가 씹사기인게당연하지 [1] 홍길동홍 21:39  244 0
    74924      [토론]  연막도 연막이지만 회피 자체를 손봐야됨 [4] Whsqkqkxhtm 21:33  253 0
    74923      [토론]  슈퍼아머 전가좀 돌려줘라 [5] 홍길동홍 20:47  311 2
    74922      [토론]   J 가 대양 표절한 게임 [4] 겜질렸다 20:39  771 0
    74921      [토론]  걍 마컨을 없애는게 낫지않나 [1] 될놈될안될안 19:50  302 0
    74920      [토론]  연막회피 [5] 사륜비 19:24  375 6
    74919      [토론]   마컨 삭제좀 [8] 으잉으잉으잉 19:14  677 10
    74918      [토론]  연막,은신,대양,둠,추격,전승 보다 중요한.. [23] 와묜료몬 18:12  713 3
    74917      [토론]  회피로 논란인거보니 적중반지 시급 [13] 홍길동홍 17:19  680 0
    74916      [기타]  크라투가 문 [2] 비센 17:00  289 0
    74915      [토론]  연막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 ㅈㄴ 나던데 [37] Kalafina7 16:31  619 3
    74914      [토론]  펄없이 대양을 통해 생각하는 그림이 뭘까?.. [9] 넛지12 15:27  439 0
    74913      [토론]  솔직히 연막이 좀 ㅈ창스킬이긴하지 [3] 모네다 15:22  451 3
    74912      [토론]  둠은 [3] 나비귀신 15:12  273 0
    74911      [토론]  는 그래서 회피  [15] 조월 15:01  656 1
    74910      [토론]  이토게 해보니까 무매들이 가장 수준 추악하.. [6] 디아케케 14:57  492 3
    74909      [토론]  연막은 도대체 언제 손보냐+ 둠 [49] Whsqkqkxhtm 13:33  715 3
    74908      [토론]  대양 업뎃으로 생활 벨런스 ㅈ창났네ㅋㅋ  [6] 손가락장인 13:30  883 0
    74907      [토론]  김재희씨의 성과와 역량에대한 질문 [9] 쁘로로로 13:07  531 0
    74906      [토론]  지금 생활 살리는 개 간단한 방법 [5] 양산형검투충 13:03  464 0
    74905      [토론]  전승 빨리 다시 갈아엎어라 안늦었다  [5] 에버튼토피스 10:54  953 0
    74904      [토론]  생활밸러스 개편해준다더니 ㅡㅡ [6] Soulpeople 10:31  726 0
    74903      [토론]  이럴거면 왜 자체서비스 한건지 모르겠네      싼다 10:26  406 3
    74902      [토론]  워부 전승 ㅈ사기냐? [9] 몬스텅 10:21  735 0
    74901      [토론]  이제 검사도 몬스터 복붙이 많아졌네  [21] 조월 10:14  1054 0
    74900      [토론]  전승 망했으니 언급도 말아라       손가락장인 10:11  375 0
    74899      [토론]  전승또 한달에 한개씩내면서 갈아타기유도할 [7] 홍길동홍 10:00  390 0
    74898      [토론]  크라투카 글 올리자마자 터짐 ㅋ  [1] 손가락장인 09:32  75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