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전문 쉴드꾼 목록입니다.



이렇게 3명이 하는소리는 그냥 이유없이 거르시는게 좋습니다.

그간 썻던 글들을 참고하시면 더더욱 좋습니다.






댓글로 추가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P 86,251 (85%) / 87,001

Lv64 치킨양념치킨




검은사막인벤 전문 어그로쉴드꾼 목록(20.03.27)

제보 및 신고바랍니다.
레벨
Lv64
경험치
86,251 (85%) / 87,001 ( 다음 레벨까지 750 / 마격까지 499 남음 )
포인트

이니 51,940

베니 229

제니 2,029

명성
3,442
획득스킬
  • 7
  • 1
  • 1
  • 3
  • 1
  • 5
  • 2
  • 2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86299      [토론]  요즘 밸패 눈여겨안보는데 쿠노도 망함? [4] 아스파라 13:27  16 0
    86296      [토론]   각성워리어 pve 성능 (쿠툼278 별무 .. [10] 검닌이 13:12  103 0
    86295      [토론]  미니흑정 병신들만 와보셈  [7] 어스름 13:02  89 0
    86294      [토론]  이런 새끼들 틀징  [8] 류코 12:59  89 0
    86293      [토론]  난 걍 조선족 짱꼴라 할게 [1] Egosword 12:55  49 0
    86292      [토론]  야 시발 전란이나 미스틱 아무나 와서 개..      Egosword 12:52  38 0
    86291      [토론]  얼른 다들 인증 릴레이에 동참하세요 씹선족..  [2] Byanychance 12:52  58 0
    86290      [토론]  아니 평소처럼 좀 전란 밤까 편전 나토 은.. [2] Egosword 12:50  39 0
    86289      [토론]  정치떡밥은 야갤이나 가라고오오       어스름 12:48  26 0
    86288      [토론]  대깨문vs조선족vs일베충 [11] Byanychance 12:41  76 0
    86287      [토론]  대깨문 vs 조선족 [5] 속초마을 12:36  61 0
    86286      [토론]  전위가 지금 최고 주가네 [1] 존다유시걸 12:35  81 0
    86285      [토론]  류코 외 다수의 사람들은 동타이왕 인증 전.. [5] Byanychance 12:27  58 0
    86284      [토론]  와 아직도 저러고 있는거야?????????  [5] Byanychance 12:23  82 0
    86283      [토론]  다수의 의견이 무조건 옳은것은 아니다 [1] Egosword 12:07  78 3
    86282      [토론]  아래 거른다는 새끼 특징 [2] 류코 11:55  113 3
    86281      [토론]  ㅋㅋㅋ NO 이거 보고 뭔지 몰랏는데       존다유시걸 11:48  127 0
    86280      [토론]  아따 자고 일어나니 난리가 났구먼  [8] 소리소이 11:39  236 0
    86279      [토론]   영상on) 각성워리어 성능 팩트 [4] 싼다 11:16  296 1
    86278      [토론]  직업 티어 나왔다 타올라라  [21] 존다유시걸 10:47  733 0
    86277      [토론]  이토게에 죽치면서 공감능력 결여된 소리하던..      굴러가유 10:43  77 0
    86276      [토론]  근데왜 조선족이라 하는거? [1] 누나나주거 10:41  116 0
    86275      [토론]  근데 차이나게이트 이런거 진짜 구라아님?무..  [4] 우리엄마p 10:15  307 12
    86274      [토론]  아 됫어 재미없어 [2] Egosword 10:10  104 0
    86273      [토론]  조선족보다는 일베가 더낫지 [20] 시험하루전 09:57  295 0
    86272      [기타]  조선족이고 나발이고 [2] Nicolasis 09:43  104 0
    86271      [토론]  이렇게 조선족하나 걸러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싼다 09:25  313 3
    86270      [토론]  인벤닉:Byanychance 조선족 박제  [2] 류코 09:01  331 0
    86269      [토론]   가짜뉴스 뿌리다 미국한테 쿠사리 쳐먹는 대.. [11] 겜질렸다 08:45  308 1
    86268      [토론]  그만합시다 종결하시죠 어차피 끝도없는거같은.. [36] 인벤지킴이 08:13  385 4
    86267      [토론]  <속보> 영자가 모닝쿠폰뿌림      갈메묻은그곳 07:59  311 0
    86266      [토론]  난 간다 빙신들아 [6] Byanychance 07:55  204 3
    86265      [토론]  디트 분들도 일베가 아니니 스스로 벌레라고..      Byanychance 07:42  96 0
    86264      [토론]  일베 용어 써도 일베가 아닙니다 [7] Byanychance 07:39  153 0
    86263      [토론]  앞으로 일베용어를 마음껏 쓰시기 바랍니다 [19] Byanychance 07:32  216 0
    86262      [토론]  Byanychance 는  [4] 존다유시걸 07:27  156 0
    86261      [토론]  새벽에 hot 했던 Byanychance .. [5] 류코 07:26  267 6
    86260      [토론]  이 말이 확 와닿는 새벽이였다  [14] 불새보주 07:21  160 1
    86259      [토론]  Byanychance 가 지능이 낮은 이유  [11] 존다유시걸 07:18  139 0
    86258      [토론]  아 이새끼 진짜 좆병신이네ㅋㅋㅋㅋ  [9] 류코 07:00  166 0
    86257      [토론]  멍청하면 나대지말자  [6] 존다유시걸 06:47  125 0
    86256      [토론]  디시에서 나온 유행어들 많은데 [10] Sup 06:45  127 0
    86255      [토론]  전두환으로 물고 늘어지는 조선족새끼봐라 [4] 류코 06:43  59 0
    86254      [토론]  난 일베 안해서 모르겠는데 일베가 뭐 했음.. [6] 겜질렸다 06:11  115 0
    86253      [토론]  딱 정리한다 [100] Byanychance 05:25  362 0
    86252      [토론]  이토게 Byanychance법 이하 '바앤.. [9] 류코 05:09  141 3
    86251      [토론]  Byanychance 동타이완 인증 못하니..       류코 04:58  109 0
    86250      [토론]  아 왜 또 병신들이 이토게에 도배해놨어 각.. [2] 싱어쏭라이터 04:50  66 0
    86249      [토론]  이야 이토게 수준 ㅋㅋㅋ 전두환이 죽었는지..  [33] Byanychance 04:44  197 0
    86248      [토론]  Byanychance중국인 맞음(증거 有)  [9] 류코 04:44  274 3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