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금수랑 조차 1:1에선 만능이아님

쇼미더컨트룰이라고 사설PVP컨텐츠 대회에서
1:1에서는 그렇게 쪽도못쓰고죽는 개쓰레기 전승레인져한테 딜찍누로 녹아내림
쪽도못쓴다는것도 레인져하는사람이 입에거품을물고 그렇게 흥보해대길래 그렇게 알아먹었었음 펙트체크는 필요함
근데 그렇게 좋다는 각성금수랑이 진입을 시도하다가 죽어버림
ㅈㅁㅈ유저말대로 전승직업군이 나오면서 이제
각성금수랑은 1:1에서 만큼은 어느직업에도 밀리지않는 적폐수준은 아니라는게 입증이되버림
ㅈㅁㅈ유저도 이제는 각성금수랑은 만능이 아니다라고 했는데 이게 입증을함
흉살이 아무리 폴짝스킬 개사기라고 소서러밤까수준이라고 안죽는다고 얘기하고다녀도
실상은 그렇게 효율적인 아닌스킬이라는건 이미 뽀록이 난수준이고
각성금수랑조차도 1:1에선만큼은 예전의 그 명성을 떨칠순없다고 방송을통해서 아주 잘 드러내줬음
케릭터스텟을보면. 금수랑이 닌자.쿠노이치와 동일하게 피통이 동일한걸로봐서는
강력한공격력이 있는대신 몸이약하니 잘사리면서 해라 라는 뉘앙스같은데
쿠노랑 닌자의경우 은신이 있고. 금수랑은 흑랑이 스킬을 대신? 맞아주는 가능성이 있긴함.
근데 전자의경우 볼수가없고. 후자의경우 마컨이나 조금만 화면전환을하면 오히려 파고들어오는 패널티가있음.
워리어 전창같은거 흑랑이 처맞는바람에 스플로 금수랑이 처맞을때가 한두번이아님.
그리고 솔직히 은신만큼 효율적인 방어쪽스탠스는 검은사막에 보영말고는 없다고 생각함.
케릭이 얼마나 병신인지 백날떠들어봐야 네임드라는사람이 개사기라고 몰고가면 그냥 답도없는 개사기가 되버림
어제 방송보고나서 그냥 인벤에 뭐 금수랑에게 필요한 개선점이라는걸 올리기보다는
공식홈페이지 건의게시판이나 1:1문의로 지속적으로 어필을 해야할거같음
인벤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이 케릭은 개편이 필요한케릭이다 라고 얘기하는건 아무짝에 소용이없다는걸 깨달음
EXP 4,068 (17%) / 4,401

Lv23 갈메묻은그곳


우주대스타

흉 . 살 ★
레벨
Lv23
경험치
4,068 (17%) / 4,401 ( 다음 레벨까지 333 / 마격까지 312 남음 )
포인트

이니 13,228

베니 228

제니 225

명성
381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9476      [잡담]  스킬중에 상대 말에서 떨어뜨리는 스킬이머.. [1] 맴맴이e 23:23  17 0
    39475      [잡담]  혹시 전승금수랑 사냥영상 올리시는 유튜버..      매콤자몽 18:45  63 0
    39474      [잡담]  쿠/닌 너프로 소검캐릭인 수랑이 찾는 분..  [5] 절망롹선생 17:13  225 3
    39472      [잡담]  대피소를 찾고있습니다 [8] 구세쥬 15:23  218 0
    39471      [잡담]  자게에 몇번 올렸었는데 금수랑 그림  [1] Dely 03:48  242 0
    39470      [잡담]  봉수랑 연구하는 형님들 없읍니까 [4] 장민 02-27  382 1
    39469      [잡담]  이정도면 상대적 상향인듯한데 [7] 고폴라 02-27  805 0
    39468      [잡담]  없뎃이라고? [2] 공벼 02-27  224 3
    39467      [잡담]  다른직업전승들은 약하면 바로바로 꾸준히상.. [4] 채원요정 02-26  469 0
    39466      [기타]  [질문] 비천 - 승천 쓰면 구밟나가는데.. [1] 수도게이 02-26  183 0
    39465      [잡담]  늅늅이 질문좀요! [15] 나휴면계정 02-26  262 1
    39464      [잡담]  생존 신고 1 [2] 장민 02-26  221 0
    39463      [잡담]  심층 30분 후기 [2] 페리얀트 02-26  754 0
    39462      [잡담]  주거지 안열리시는 분들을 위한 팁(?)      금수랑여왕 02-26  148 0
    39461      [잡담]  각성 금수랑Vs전승 금수랑 잡템 차이 많.. [4] 멋진은새 02-26  616 0
    39460      [잡담]  이런 개선은 어때요?      포상 02-26  112 0
    39459      [잡담]  연구소는 미리보기 기능이자너      사월의봄 02-26  91 0
    39458      [잡담]  근데 건의받기도전에 상향하는건 뭐에요? [1] 크네 02-26  206 0
    39457      [잡담]  2월26일자 금수랑 본섭 패치 내용  [8] 절망롹선생 02-26  700 0
    39456      [잡담]  신수의 난무랑 팔방 둘 중 하나 댐지업해.. [1] 사월의봄 02-26  152 0
    39455      [잡담]  유저들이 죄다 탈주해서 각성 버프안 있어.. [5] 장민 02-25  409 0
    39454      [잡담]  금수랑 별무덤 잡템 몇개먹나요 해안가 [2] 냥방울 02-25  141 0
    39453      [잡담]  사냥러로서 수랑이 하다하면 현타오는 캐릭  [1] 절망롹선생 02-25  629 0
    39452      [잡담]  각성수랭이도 채찍써요? [7] 시간의돛단배 02-24  510 0
    39451      [잡담]   워리어 폴리숲가다 [3] 청각이 02-24  369 0
    39450      [잡담]  제일 자세가이쁜 봉수랑스탠딩  [2] 갈메묻은그곳 02-23  737 3
    39449      [잡담]  금수랑 1:1 다수전 어떤가요 ? [9] 대항해시도 02-22  871 0
    39448      [잡담]  님들 심층 몇개드심?  [1] Sulia 02-22  409 0
    39447      [잡담]  아 행복하다 [3] Luoldeng 02-22  508 0
    39446      [잡담]  설마 엄포 비천 버프한게.. 내 건의 사..  [2] 금수랑여왕 02-22  499 0
    39445      [잡담]  각성 금수랑 pvp 콤보 알려주실 선생님..      청주금천동 02-22  103 0
    39444      [잡담]  연구소 패치 개인적인 생각 [4] 페리얀트 02-22  580 0
    39442      [잡담]  님들님들 이번 상향 워떰? [1] 사월의봄 02-22  346 0
    39441      [잡담]  뭐라고?! 금수랑 상향이라고?!       검무새 02-22  431 0
    39440      [잡담]  이렇게 써놓는거보면 흑정궁도 죽여버리겟다..       냥방울 02-22  219 0
    39439      [잡담]  이거 1년만에 패치댐  [4] 초어랑 02-22  662 0
    39438      [잡담]  테섭 공찌 속도  [1] 초어랑 02-22  518 0
    39437      [잡담]  금수랑도 금수랑인데 흑랑을 바꾸라고!!!..      맴맴이e 02-22  127 0
    39436      [잡담]  오늘 연구소 패치에 대한 주저리  [4] 포상 02-21  516 0
    39435      [잡담]  아크만 잡템 [4] 지워니요 02-21  202 0
    39434      [잡담]  전승 금수랑 스킬트리좀 알려주세염 ㅎ [7] 시간의돛단배 02-21  342 0
    39433      [잡담]  극 공찌 쓰래요 [3] 금수랑여왕 02-21  347 0
    39432      [잡담]  안쓰는 스킬 자그마한 상향이라지만 그래도..  [2] 절망롹선생 02-21  333 0
    39431      [잡담]  금수랑 버프라고? [3] 망무새버둘기 02-21  385 0
    39430      [잡담]  행복회로 돌려봅시다       하히아 02-21  178 0
    39429      [잡담]  연구소 패치노트에 금수랑이!!  [4] 포상 02-21  419 0
    39428      [잡담]  끅...끄윽 드디어 ㅠㅠㅠ [1] 맴맴이e 02-21  214 0
    39427      [잡담]  이새끼들이 진짜.. [6] 뀽수랑 02-21  406 1
    39426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하히아 02-21  451 0
    39425      [잡담]  위치 재미없어서 어재 별생각없이 무기 다.. [5] 시그마 02-21  329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