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관련



무사 사냥 핵심 스킬 (용오름 화)



고요 버프가 있을시 용오름 화를 용오름과 같이 무쿨기 처럼 쓸 수 있는데. 용오름이 쿨에 따른 뎀딜 감소와 달리


용오름 화는 그런게 없는거 같습니다.(고요버프 덕분) 


물론 개화도 고요버프를 이용해서 여러번 개화를 넣는것이 가능하지만. 지구력 코스트를 낭비 하기 때문에


차라리 고요버프를 유지하면서 용오름 화를 계속 이어나가는게 더좋은거 같습니다.



심해기준 (전승 특화는 다 못했음;;)


아직은 각성기준 조금 모잘라지만 큰차이 없는 정도의 잡템 수가 나오네요.. 아마도 특화 부분이랑

스킬을 좀더 연구하면 각성 만큼은 충분히 나올거 같습니다. 


다만..... 거리에 따라 데미지가 왔다갔다하는게 문제라 이게 해결되면 아마 각성보다 더 나올거 같습니다.




pvp

거리 문제 및 지구력 문제는 아랫글 참조.


용오름화 후모션을 지울 수  문제.

격풍3타 후모션을 지울 수 없는 문제 (격풍 3타 즉발은 후퇴로 되는지 가물가물 하네여)

선풍참 후모션을 지울 수 있는게  후퇴배기 1개 뿐이라는점. (기본적으로 추격으로 가능해야함)

용염진 전가 유지 문제 (아마 각성처럼 땅에 꼽기전까지만 전가 유지)

추격 도중 빠르게  각수나 장님가르기 연계가 안되는 문제 (평타 캔슬로는 가능)

커맨드가 너무 겹치는 문제  (추격, 편전, 격풍, 개화 )


격풍3타는 히든 모션으로 나가는데 문제가 씨씨기가 나가지 않는것도 문제지만 후 모션이 꾀 긴편인데

빠르게 캔슬 할 수 없는 문제가 있네요...


만약 캔슬이 안된다면 기본적으로 각수나, 격풍에는 전가는 달아줘야 사용 가능 할거같습니다.


현재 전승무사를 보면  슈아비비기용으론  용오름, 용오름화 후퇴베기 뿐이고 

씨씨기는  역극 빼곤  용염진 하나뿐이라  씨씨를 안정적으로 너을게 너무 한정적인게 문제인듯합니다.


또한 용염진 문제가  각성 같은경우  땅에 무신도가 꼽힐때가 전가가 사라지는 타이밍이지만  이후


화풍 전가로 인하여 전가가 없어지는 구간이 짧습니다만,


전승 용염진의 경우 화풍 같은 흐름이 없다보니 꼽고나서 빈몸이 되는게 문제입니다. 물론 후퇴베기로 캔슬이

가능한데.. 이게 죄다 캔슬은 후퇴베기로만 해야하니 문제네요..


용염진은 기본적으로 풀전가 따라와야함.


그 외에 추가 사항 발견되면 다시 글적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