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뒤사추 - 기존 각성에서 뒤 방추 정돌, 뒤 방추 반태 방던, 뒤 방추 정반등의 플레이를 했으나 사추가 나감으로 인해 딜레이시간이 비약적으로 증가.

-> 다만 적응하면 괜찮아질수도, 현재로선 매우 불편함

2.방추정돌버그 - 방추정돌 기습 및 방추방추방추정돌 이라난 이동기로서의 성능이 대폭하락, 단 강:방추는 해당안됨

-> 패치노트에 언급없으니 버그겠죠..?


1번은 여차저차 넘어가도 2번은 너무 답답한데 담주 해결좀 제발 ㅠ


번외)

개선해주면 좋겠는것들

1.속결 지구력 소모량감소 (100->50으로 변경), 발키리 이동기의 꽃인 사속속과 이동을 죽여버린 속결 지구력증가패치

난이도도 높고 슈아도없는 이동기라도 맘껏 사용이라도 할수있으면 안될까요?

현재 사속속 1회의 지구력 소모량은 350.. 사실상 순간작 접근외엔 쓸수가 없고, 이로인한 답답함은 배가 되버림


2. 각성 상태에서의 잡기

현재 각성상태에서의 잡기는 슬롯으로만 사용가능합니다. 각성상태에서도 E로 잡기가 발동되었으면 좋겠어요.
#3분버프는 쉬프트+Q등으로 키 변경

3. 방막게이지 상한치 상향

가디언보다 더 큰 방패를 사용하는 각성 발키리의 방막게이지를 늘려줬으면 좋겠어요.

무적기가 없으며 이동기마저 전방가드가 달려 안정적이게 방막유지가 불가능한 발키리를 위해 최소한 방막게이지라도 더욱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4. 전격찌르기 넉백삭제
전격찌르기의 넉백을 삭제하여 pvp 콤보활용의 다양성을 늘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방던(기절) - 전찌(스왑) - 극전찌(넉다운) 이런식으로 사용할수 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