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돌려줄때 됬다.

애매한 이동거리로 인한 상대에게 혼란주기 불가능.

서버 핑차이로 인한 오류 및 잡기류 공격 스킬 범위로 인해 실질적인 회피기동은 매우 어려움.
각성매화 스킬들이 은근 둔한 편인데 심리전을 통해 상대의 공격을 이끌어내고 이를 통해 순간적인 약점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순간 회피기동이 필요하다. 

쿨타임 7초로 너무 짧지 않은 적당한 쿨타임과 회피기동 뿐만 아니라 다른 사용 용도 또한 있으며, 
잡기 범위 대비 애매한 이동거리로 인한 사용난이도 또한 은근 있는편임.

난이도에 비해 메리트가 적으며 무적을 받아도 엄청난 언밸런스적 요소가 존재하지도 않음.






역참 = 진역참  마치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한 개 더 많아 보이는 현상 개선


사인검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의 갯수가 매우 제한적이며, 또한 모든 사용가능 스킬의 CC기를 모아보았자
모두 끝까지 타격시 가름 1넉백, 역극회전베기 1넉백, 각수 1띄우기 만 있음.

공격 능력에서 뒤떨어지기 때문에 지속시간 30초 동안 상대에게 실질적인 위협을 가하기 매우 어려움.
캔슬조차 안되기 때문에 강제 30초 유지해야함.

전장 진입에서 부터 전투 그 후 전장 이탈까지 사용되는 지구력 코스트에 대한 압박이 엄청나기 때문에 생각보다 자주 사용하게 되는데 이에 대한 개선점이 진짜 필요. 
평소 사용량이 정말 낮은 일부 비각성 스킬들의 대부분을 사용가능하도록 만들어주어야함 또한 사인검 사용시 추과효과에 대한 개선이 필요.

+ 본검에 사인검상태시 에어어택 추가인데 이거 혼자서 가능? 의미있는 효과인지 궁금
그외 사인검상태 추가효과에 대한 고찰이 필요함.



이것까진 욕심이긴 한데 이 또한 진눈깨비 걸음과 비슷한 느낌의 스킬로 활용됨.

짧은 이동거리와 속도 이건 너무 큼. 회피를 통한 카운터격 스킬인 만큼 확실한 회피를 주기를 바람. 
공격시 물몸유지, 후방이동시 무적



 
후퇴베기 사용중 즉시 찌르기 불가능 ( 상관은 없지만. )